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9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성남 락스 이재혁이 다시 한 번 개인전 우승을 노리며 무대에 올랐다.
2020-11-08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샌드박스 박인수가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인전 결승 무대에 가장 먼저 올랐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김대겸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정준 해설 위원(왼쪽부터)이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눈부신 조명과 함께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이 시작됐다.
한화생명 e스포츠와 성남 락스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한화생명 '카트 황제' 문호준이 모니터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결승 준비를 했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성남 락스의 아이템전 에이스 사상훈이 머리를 긁적이며 카메라를 바라봤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에이스 '카트 황제' 문호준이 카트라이더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눈을 감았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과 개인전 모두 결승전에 진출한 한화생명 최영훈이 매서운 눈매로 연습을 했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카트라이더 리그 개인전 우승 경험자 락스 이재혁이 팀전과 개인전 모두 결승전을 치른다. 이재혁이 헤드셋을 잡았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 최종 리허설을 마친 성남 락스 송용준이 경기석에 앉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무대 가운데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우승 트로피가 자리잡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린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부문 중계를 맡았다. 김수현 캐스터는 프로게이머 김승래와 함께 KeG 대통령배 카트라이더 중계를 이끌어가며 노련한 모습을 보였다.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승래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해설 위원으로 데뷔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함께 중계석에 앉은 김승래가 프로게이머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적량초등학교 손창혁-손지호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마천초등학교 강인성(가운데)-한사랑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2위를 차지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1
2021 LCK 스프링 일정 및 대진
2
'페이커' 이상혁, T1 LCK 스프링 첫 경기 제외
3
감독 첫발 '카트 황제' 문호준 "우승하고 싶다"
4
e스포츠 명예의 전당 열린다…'페이커', '너구리', 문호준 유력
5
'카트 황제' 문호준이 탐낸 유창현, 디펜딩 챔프 HLE 이끌까
6
[LCK] '구마유시' 펜타킬! T1, 담원 잡고 1대0
7
[LCK] '세체팀' 담원, T1과 풀세트 접전 끝에 시즌 첫 승(종합)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