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설특집] 이영호의 신년운…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설특집] 이영호의 신년운…결실의 시기가 다가온다
안녕하세요. 데일리e스포츠입니다. 2013년 계사년의 해가 밝아 옵니다. 뱀은 영민하고 기민하다고 하죠? 독자 여러분들도 뱀의 기운을 받아 활기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KT 롤스터 이영호는 2012년 우승컵 하나 없이 보냈습니다.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로 치러진 개인리그가 열렸지만 정명훈에게 패하면서 결승 진출이 좌절됐죠. 프로리그에서도 KT는 준우승에 그치면서 무관의 설움을 경험해야 했습니다. 스타2에서도 아직까지는 우승을 차지할 전력까지는 갖추지 못했네요.

이영호의 2013년 토정비결에는 아주 멋진 말이 서두를 장식합니다.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이 있지만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다'라는 말인데요. 2012년 잠시 아픔을 겪었지만 2013년 열매를 맺기 위한 준비 기간이라 여기면 될 것 같습니다. 수확하는 농부처럼 분주하니 재물이 쌓인다는군요. 2012년 연봉 재계약에서 삭감의 아픔을 겪었던 이영호이지만 2013년 선전을 발판으로 다시 고액 연봉자로 돌아가길 기대해 봅니다.

또 직장 내에서 권력을 잡게 되는 해이자, 권세와 지위를 크게 얻게 되는 운의 시기라고 합니다. 남에게 일을 맡기지 말고 스스로 역할과 직무를 책임감 있게 해나가야 한다고 합니다. 이영호 주장의 시기가 도래하는 것일까요? 그리고 대외적인 일이 많다고 하니 해외 대회에서의 선전도 기대해 봅니다.

◆총론
꽃이 지면 잠시의 슬픔이 있지만 열매가 열리기 위한 준비이니 머지않아 큰 기쁨이 찾아오는 것을 예비하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비로소 결실의 시기가 다가옵니다. 수확을 하는 농부처럼 분주함이 많으니 움직인 만큼 재물이 쌓이는 시기입니다. 벌여 놓았던 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전한다는 의미입니다.

나 한 사람의 노력으로도 가정이 평안하고 화평하니 나와 함께 기쁨을 나눌 사람이 많습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올 것이니 이 또한 복으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가족 중에 신혼부부가 있는 경우는 득남의 기쁨이 있을 것이며 태어나는 아이는 자신의 먹을 것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이 있을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처음에 발생하는 어려움만 잘 극복하면 후반기로 갈수록 안정을 찾을 것입니다. 어려울 때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노력을 해야 하며 특히 순리를 어기는 일을 하면 오히려 길성이 반기를 들 것이니 어려움 중에서도 순리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소속한 곳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는 때이니 활동을 더욱 많이 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좋은 일은 반드시 사전에 그 징후를 보이게 됩니다. 계획된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니 항상 긍정적이고 좋은 생각을 갖도록 하시고 미혼의 선남선녀들은 좋은 짝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지나치게 바쁘게 움직이느라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마시고 가정의 일은 평안할 것이니 미리 걱정하여 일에 방해되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재물운
본인에게 들어오는 재물의 크기가 크지만 처음에는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들어오는 재물이 먼저 쓰일 곳이 있기 때문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초기에 곧바로 지출이 발생하여 재물이 모두 나가게 되어 허탈함이 있겠지만 때를 기다리며 차분하게 일을 진행해 나가신다면 올해는 재물이 나로부터 멀리 도망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재물은 창고에 곡식이 쌓이듯이 천천히 쌓여질 것이니 한 번에 큰 재물을 구하려는 마음을 갖지 않기를 바랍니다. 때때로 횡재성이 있어 크지는 않더라도 필요한 재물은 언제든 떨어지지 않고 마련이 되는 시기입니다. 지출이 커지는 시기에는 재물이 쌓이는 것을 느끼지 못하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면 크게 들어 온 재물이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돈을 벌어들이는 것도 좋지만 돈의 쓰임새를 가치 있게 사용하시고 함부로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지출을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지출만 잘 관리되면 올해는 큰 재물을 모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 어려움을 잘 극복할 필요가 있으니 지난 과오로 인해 나가는 재물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정리해야 합니다.

◆직장운
권세와 지위를 크게 얻게 되는 운의 시기이며 운의 흐름을 타고 발휘되는 자신의 능력이 널리 알려지게 될 수 있는 해입니다. 자신이 직접 처리해야 할 일을 남에게 미루게 되면 일의 처리가 불투명해지고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많으니 자신의 역할과 직무에 책임감이 막중하게 따를 것입니다. 금전적인 부유함이 커지기 보다는 권력이 더욱 커지게 되니 직장에서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이며 사업적으로는 기반이 튼튼해지고 내실을 다지게 될 것입니다.

다져진 자신의 위치와 내실을 토대로 하여 내부적인 업무보다는 대외적으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서비스 업종이나 장사를 하신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로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고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운을 잘 활용하면 너무 좋은 시기이니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부와 명성을 얻는 결과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가정/건강운
재운이 나의 앞길에 빛을 비추어주니 가정의 어려운 문제와 마음의 근심을 다 해소하게 되는 해입니다.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화합과 화목이 가정을 안정시켜 주고 기쁨이 넘칠 것입니다. 위아래 구분 없이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해올 것이니 부모는 자녀들의 기쁜 일로 행복할 것이고 자녀들은 부모의 사랑과 경사스러운 일로 기뻐할 것입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는 기운이 있으니 가족친지 중에 혼사가 있거나 새로운 생명이 잉태될 것이며 혹은 임신한 가정은 득남의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식구는 귀인으로 찾아오는 것이니 앞으로 크게 복이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만사가 태평하고 화목하니 이보다 좋기가 힘든 운의 흐름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건강은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며, 친지 중에 상을 당하는 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로하신 분이나 노환이 있는 어른이 있다면 반드시 미리미리 찾아 뵈어 마음의 후회가 남지 않기를 바랍니다.

◆대인관계
복이 저절로 굴러 들어오니 남들이 보기에도 아름다운 사람이 나를 찾는 시기입니다. 나의 인기가 많아질 뿐만 아니라 나의 능력을 인정하고 나의 역량을 높이 평가해주는 사람들이 생길 것입니다. 어떤 사람과 비교해 봐도 손색이 없을 만큼 훌륭한 인연을 만날 것이니 애정이 더욱 각별하고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가정이 있는 경우는 문제가 될 정도로 아름다운 인연이니 미리 감정에 선을 그으시기 바랍니다.

청춘은 깊은 사랑을 나누고 사랑이 깊어지는 해입니다. 오래 전의 친구들을 많이 만나거나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인연이 좋은 시기이니 새로운 인연들도 오랜 친구처럼 될 것이니 그 사람들 때문이 생활이 즐겁고 활력을 찾게 될 것입니다. 서로 힘들 때 도와주는 인연이 될 것이니 베푸는데 인색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랜 친구에게 연락을 자주 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만나면 모두가 좋은 이유가 생길 것이니 한 해의 운수만 대통한 것이 아니라 즐거움과 기쁨이 계속될 것입니다.

◆관련기사
[설특집] 이제동의 신년운…작게 시작해 크게 이루리라
[설특집] 송병구의 신년운…새로 출발하기 좋은 해
[설특집] 김택용의 신년운…노력한 만큼 돌아온다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데일리랭킹

1젠지 17승 1패 +29(34-5)
2T1 15승 3패 +24(32-8)
3한화생명 15승 3패 +19(30-11)
4KT 11승 7패 +8(26-18)
5DK 9승 9패 0(21-21)
6광동 7승 11패 -7(18-25)
7피어엑스 6승 12패 -11(16-27)
8농심 4승 14패 -16(14-30)
9디알엑스 3승 15패 -21(11-32)
10브리온 3승 15패 -25(8-33)
1
2
3
4
5
6
7
8
9
1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