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가 브리온을 상대로 강력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 2년동안 유지된 전승 행진을 이어간 것.젠지는 2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2연승을 달리던 브리온에게 승리했다.1세트에서 승리한 젠지는 2세트에서 소규모 전투에서 승리한 힘을 바탕으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페이즈' 김수환은 트리플 킬을 달성하며 핵심 아이템을 빠르게 갖췄고, 이를 바탕으로 브리온에게 강력한 피해를 퍼부었다. 또 젠지는 드래곤 세마리를 모두 내줬지만, 후속 전투에서 모두 승리하며 글로벌 골드 차이를 벌려나갔다. 바론과 네 번째 드래곤 사냥에 모두 성공한 뒤 상대 진영에 입성해 미드
2023-01-26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페이즈' 김수환이 2세트 초반 바루스로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쵸비' 정지훈이 세팅 중 웃음을 짓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브리온 '헤나' 박증환이 2세트서 진을 선택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브리온 '엄티' 엄성현이 마오카이를 2세트서 선택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도란' 최현준이 1세트서 피오라를 플레이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스코어' 고동빈 감독이 밴픽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페이즈' 김수환이 1세트서 바루스를 선택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피넛' 한왕호가 밴픽을 하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쵸비' 정지훈이 헤드셋을 고쳐 세우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브리온 최우범 감독이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코로나19에 확진됐던 '에포트' 이상호가 건강하게 돌아왔다.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창단 첫 개막 3연승을 노리는 브리온.
2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2주 차 젠지e스포츠와 브리온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리브 샌드박스가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kt 롤스터를 제압하고 2연승에 성공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리브 샌드박스의 류상욱 감독은 경기에 대한 총평, 다음 경기 각오 등에 대해 밝혔다.▶리브 샌드박스 '류' 류상욱 감독 "연승했고 경기력도 나쁘지 않아서 기분 좋다. 2세트 패배에서도 배울 점이 많았다고 생각한다. 이기면서 배울 점도 많아서 기분이 정말 좋다. 팬들이 생각하는 6강 팀이 있을 텐데, 그 팀들은 꼭 이기고 싶다. 또, kt는 제가 예전에 있던 팀이기도 해서 두 배로 보람차고 재밌었다. 지난 디플러스 기아 전에서는 실수했던 부분이 많
1주 차에서 부진한 아쉬운 모습을 보였던 한화생명e스포츠가 2주 차를 맞이한다. 2주 차에서 주목할 만한 팀은 한화생명e스포츠다. 2021년 이후 LoL 월드 챔피언십을 우승한 선수 세 명을 한 팀에 모아 놓은 유일한 팀인 한화생명은 1주 차에서 리브 샌드박스에게 일격을 당했다. 아직 호흡을 맞추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한화생명은 선수들의 개인기에 의존하는 패턴을 보였다. 특히, 매 경기 라인전 단계에서 쉽지 않은 경기를 펼치면서 미드라이너 '제카' 김건우에게 의존하는 모습을 보였다. 광동 프릭스전에서는 이런 패턴 속에서 승리를 챙겼지만, 리브 샌드박스와의 마지막 3세트에서는 결국 1패를 기록하고 말았다.2주 차에서 한화
디플러스 기아의 3연승을 이끈 '데프트' 김혁규가 경기 도중 나왔던 실수를 돌아봤다.디플러스 기아는 2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농심 레드포스를 2대0으로 완파했다. 김혁규는 1, 2세트 모두 루시안을 플레이하면서 팀의 3연승을 도왔다.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김혁규는 "우선 이기게 돼서 너무 좋다"며 "1경기에서 개인적으로 실수가 많았는데 2경기 잘한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김혁규는 이날 1세트서 루시안을 플레이하면서 순간 이동을 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그는 "루시안-나미와 유미 매치업에서 순간 이동을 들면서 이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3
'기인' 김기인, "농심 상대 24연승? 저희는 강팀이기에"
4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5
한화생명, kt에 2대1 역전승...시즌 19승째
6
[FSL] '찬' 박찬화, '뿔제비' 김경식과의 난타전서 승리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