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성남 락스의 아이템전 에이스 사상훈이 머리를 긁적이며 카메라를 바라봤다.
2020-11-08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에이스 '카트 황제' 문호준이 카트라이더 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눈을 감았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과 개인전 모두 결승전에 진출한 한화생명 최영훈이 매서운 눈매로 연습을 했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한다.카트라이더 리그 개인전 우승 경험자 락스 이재혁이 팀전과 개인전 모두 결승전을 치른다. 이재혁이 헤드셋을 잡았다.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최강팀을 가리는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 최종 리허설을 마친 성남 락스 송용준이 경기석에 앉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무대 가운데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우승 트로피가 자리잡았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리기 위해 대결한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팀전-개인전 결승전이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팀전에서는 성남 락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개인전에서는 박인수, 유영혁, 이재혁, 정승하, 송용준, 최영훈 등등 신구 선수들이 최강을 가린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부문 중계를 맡았다. 김수현 캐스터는 프로게이머 김승래와 함께 KeG 대통령배 카트라이더 중계를 이끌어가며 노련한 모습을 보였다.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승래가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해설 위원으로 데뷔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함께 중계석에 앉은 김승래가 프로게이머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했다.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적량초등학교 손창혁-손지호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경남 마천초등학교 강인성(가운데)-한사랑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2위를 차지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자란초등학교 신동환(가운데)-강민서 학생이 8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제 12회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부분에서 3위를 차지해 상장과 상패를 받았다. 2020년 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김승래가 제 12회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해설 위원으로 데뷔한다.김승래는 "우연한 기회에 좋은 기회를 얻어 해설을 하게 됐다. 열심히 하겠다." 고 말했다.12회를 맞이한 대통령배 KeG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는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전국 14개 지역 광역시도 대표 선수들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펍지주식회사의 배틀그라운드,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등 총 5개 종목으로 7일부터 8일 까지 양일간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대결한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개인 기량과 팀 전술에서 앞서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었다.에이스 결정전에 출전한 한화생명 '카트 황제' 문호준은 샌드박스 에이스 박인수를 상대로 먼저 골라인을 통과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아이템전 승리를 이끈 한화생명 맏형 강석인(왼쪽 두 번째)은 "2대0으로 꼭 이기겠다." 며 우승에 대한 자
2020-11-07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아이템전 에이스 강석인의 활약 속에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어냈다. 한화생명은 에이스 문호준이 샌드박스 박인수를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인터뷰석에 선 강석인이 눈물을 보였다. 강석인이 흐르는 눈물을 닦았다.
한화생명 e스포츠가 샌드박스 게이밍을 상대로 역전 승리를 따내며 넥슨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결승전에 진출했다.한화생명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샌드박스와 한 장 남은 2020 카트 리그 시즌2 결승전 진출권을 놓고 대결했다. 1세트 스피드전을 0대4로 완패한 한화생명은 아이템전 2세트 중반부터 아이템전 에이스 강석인의 활약 속에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을 만들어냈다. 무대에 오른 강석인이 눈물 맺힌 두 눈을 감았다.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2025 FSL 서머, 찬-오펠 결승전 확정
1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2
[롤드컵] '비디디' 곽보성, "상징적이고 중요한 통신사 대결...최선 다할 것"
3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4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5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