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펼쳤다.kt 롤스터가 1세트에서 '스맵' 송경호를 하단으로 서포터 자리에 앉았던 '소환' 김준영을 톱 라이너로 배치하며 단단하고 매서운 공격력을 뽐냈다. 1세트 승리를 따낸 kt '스맵' 송경호가 후배들을 진정시켰다.
2020-07-08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했다.DRX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헤드셋을 착용하고 LCK kt전 1세트에 임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했다.두 팀의 선발 라인업 10명이 LCK 아레나 경기석에 앉아 경기 시작을 기다렸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했다.kt 정글러 '보노' 김기범이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의 연습 장면을 조용히 지켜봤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했다.DRX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후배들을 돌아보며 준비 상황을 체크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첫 경기를 펼친다.kt '스맵' 송경호가 LCK DRX전 1세트에서 마오카이를 선택해 서포터를 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kt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오른쪽)이 서포터로 출전한 '소환' 김준영과 장난스러운 대화를 나눴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kt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왼쪽)와 DRX 정글러 '표식' 홍창현(오른쪽)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활짝 웃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DRX 정글러 '표식' 홍창현(오른쪽)이 kt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에게 다가왔다. 송경호가 홍창현을 지그시 바라봤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DRX 정글러 '표식' 홍창현(오른쪽)이 kt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에게 다가와 포옹을 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의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kt '소환' 김준영이 장염에 걸린 '투신' 박종익을 대신해 서포터 자리에 앉는다. 2015년 LCK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서포터로 나서는 '소환' 김준영이 진지한 표정으로 연습을 이어갔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kt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가 밝은 얼굴로 포즈를 취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6연승의 DRX와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3주차의 문을 여는 경기를 한다.kt '소환' 김준영이 장염에 걸린 '투신' 박종익을 대신해 서포터 자리에 앉는다. LCK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서포터로 나서는 '소환' 김준영이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kt 롤스터를 2대0으로 제압했다. 아프리카와 kt롤스터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3승2패의 아프리카와 2승3패의 kt. 한 경기만으로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기회를 잡을 팀이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이었기에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고됐다.
2020-07-05
아프리카 프릭스가 kt 롤스터를 2대0으로 완파했다. 아프리카와 kt롤스터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3승2패의 아프리카와 2승3패의 kt. 한 경기만으로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기회를 잡을 팀이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이었기에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고됐다.
아프리카와 kt롤스터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 3승2패의 아프리카와 2승3패의 kt. 한 경기만으로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기회를 잡을 팀이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이었기에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고됐다.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2025 FSL 서머, 찬-오펠 결승전 확정
1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2
[롤드컵] '비디디' 곽보성, "상징적이고 중요한 통신사 대결...최선 다할 것"
3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4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5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