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락스가 1세트 승리를 따내고 샌드박스가 2세트 승리를 가져오며 두 팀의 승부를 결정짓는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 박인수가 에이스 결정전에서 간발의 차이로 승리하며 팀 승리를 확정지었다.박인수가 경기석을 나서며 브이 포즈를 취했다.
2019-10-12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락스가 1세트 승리를 따내고 샌드박스가 2세트 승리를 가져오며 두 팀의 승부를 결정짓는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 박인수가 에이스 결정전에서 간발의 차이로 승리하며 팀 승리르 확정지었다.박인수가 동료들과 포옹을 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락스가 1세트 승리를 따내고 샌드박스가 2세트 승리를 가져오며 두 팀의 승부를 결정짓는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 박인수가 에이스 결정전에서 간발의 차이로 승리하며 팀 승리를 확정지었다.박인수가 동료들과 포옹을 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샌드박스가 아이템전으로 열린 2세트를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들었다.샌드박스 큰형 김승태가 동료들과 손뼉을 맞췄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락스가 스피드전으로 열린 1세트를 3대1로 따냈다.락스 선수단이 손뼉을 맞추며 기뻐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락스 한승철이 경기에 집중해 입을 쭉 내밀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박인수가 여유있는 모습으로 브이 포즈를 취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두 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응원 구호와 함께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락스 선수단이 손을 모아 힘차게 구호를 외쳤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박인재 락스 감독(왼쪽)이 이재혁에게 수첩을 보이며 작전 지시를 하고 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락스 송용준이 수줍은 듯 조용히 팔을 들어올려 화이팅 포즈를 취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매서운 기세로 성장하고 있는 락스 랩터스가 대결했다. 락스 한승철이 카메라를 보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린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재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락스 랩터스가 팀전 1경기를, '카트황제' 문호준의 한화생명e스포츠와 라이벌 유영혁의 아프리카 프릭스가 팀전 4강 2경기를 펼친다.한화생명 선수단이 4강 준비를 마치고 팬들의 앞을 지나갔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린다.디펜딩 챔피언 박인수의 샌드박스 게이밍과 락스 랩터스가 팀전 1경기를, '카트황제' 문호준의 한화생명e스포츠와 라이벌 유영혁의 아프리카 프릭스가 팀전 4강 2경기를 펼친다.한화생명의 떠오르는 신예 배성빈이 눈을 가늘게 뜨고 연습을 이어갔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전과 개인전 16강 경기가 열렸다.아프리카 프릭스 강석인이 지난 시즌까지 함께 했던 동료 '카트 황제' 문호준의 한화생명e스포츠와 팀전 4강에서 맞대결을 펼친다.강석인이 진지한 표정으로 카트 리그 연습을 이어갔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3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