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와 한 팀에서 활약했던 고석현(왼쪽 첫 번째)과 SK텔레콤에서 뛴 정영재가 응원 인터뷰를 했다.
2019-11-29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자신감을 되찾은 듯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헤드셋을 잡았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정윤종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2019년 KSL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시작됐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최시은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KSL 시즌4 결승전 주요 포인트를 설명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와 MBC게임 히어로에서 함께 활약했던 '고베르만' 고석현이 KSL 시즌4 결승 현장을 찾았다. 군 전역 후 개인 방송 활동을 하는 고석현은 "재호의 첫 우승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고 말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눈물의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KSL 시즌4 결승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이 무대에 올랐다.
정윤종(왼쪽)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우승 트로피를 사이에 두고 섰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결승전 경기석에 앉은 이재호가 천천히 손을 흔들며 풀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4 결승 경기석에 앉은 이재호가 모니터를 보며 생각에 잠겨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4 우승 트로피가 양 선수 경기석 가운데 자리잡았다.
SUV가 전남드래곤즈GG를 꺾고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한국 대표가 됐다.SUV는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CC 윈터 2019 한국대표 선발전 8강 A조 승자전에 나섰다. SUV는 성남FC에 아쉬운 패배를 당하며 최종전으로 향했다.SUV는 최종전 첫 주자로 박기홍(오른쪽 끝)을 출전시켰다. 박기홍은 전남드래곤즈GG 이호, 정세현, 정성민을 연이어 꺾고 SUV의 EACC 윈터 2019 한국 대표 선발전 4강 진출을 이끌었다.SUV 선수단이 포옹을 하며 기뻐했다.
2019-11-27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윈터 2019 한국대표 선발전 본선 출전을 결정짓는 8강 A조 승자전과 최종전이 열렸다.곽민선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오른쪽)가 2승 활약을 펼치며 성남FC의 EACC 윈터 2019 본선행을 결정지은 김관형과 인터뷰 했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