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긱스타의 김승래가 밝은 모습으로 첫 경기를 준비했다.
2019-08-17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 긱스타의 신종민이 다소 긴장된 얼굴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가 원큐를 2대0으로 완파하며 개막전 승리를 가져갔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원큐의 조다훈이 경기 준비 중 팀 동료의 장비를 확인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의 박현수가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보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이번 시즌을 앞두고 샌드박스에 합류한 박현수가 첫 출전을 준비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의 박인수가 밝은 모습으로 개막전에 나섰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경기 전 샌드박스 김승태가 자신감 있게 브이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의 박인수가 부스에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이 열렸다.최시은 아나운서와 김대겸 해설위원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이 열렸다.경기를 앞두고 최시은 아나운서와 김대겸 해설위원이 사전 방송을 준비했다.
울산이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대통령배 KeG) 리그오브레전드 부문에 출전, 경상북도 대표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결승에 출전했다.울산 대통령배 KeG 대표 선수단이 브이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이 열렸다.한화생명e스포츠의 이은택과 배성빈이 한화생명 카트라이더 팀 창단을 기념해 팬들에게 떡을 나눠주고 있다.
충청남도 대표가 경기도 대표를 꺾고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리그오브레전드 부문 결승에 진출했다. 충청남도는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개막한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 리그오브레전드 부문에 출전했다. 충남은 4강에서 경기도를 세트 스코어 2대1로 꺾고 결승전에 올랐다.대통령배 KeG 충청남도 대표는 "쉽지 않은 결승전이 될 것 같다. 하지만 후회없는 경기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와 대전광역시 그리고 대전정보문화선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가 개막했다.대구 대표가 대통령배 KeG 배틀그라운드 부문 2라운드 최후까지 생존했다. 대구 대표 선수단이 손뼉을 맞췄다.제 11회 대통령배 KeG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2,000여 명의 아마추어 선수가 참가, 248명의 대표 선수들이 e스포츠 최고 지역을 놓고 대결한다.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와 대전광역시 그리고 대전정보문화선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가 개막했다.경상남도 대표가 대통령배 KeG 배틀그라운드 부문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경남 선수들이 손을 맞잡고 기뻐했다.제 11회 대통령배 KeG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2,000여 명의 아마추어 선수가 참가, 248명의 대표 선수들이 e스포츠 최고 지역을 놓고 대결한다.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와 대전광역시 그리고 대전정보문화선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가 개막했다.대통령배 KeG 인천광역시 배틀그라운드 대표가 밝은 얼굴로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제 11회 대통령배 KeG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2,000여 명의 아마추어 선수가 참가, 248명의 대표 선수들이 e스포츠 최고 지역을 놓고 대결한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3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