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2019-09-01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O2의 '카이저' 류상훈이 팀원의 세팅 상황을 확인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이영호가 매서운 표정으로 ASL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이영호가 탄탄한 운영으로 ASL 결승전 1·2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이영호가 음료수를 벌컥벌컥 마셨다.
아프리카TV 댄서 프로젝트 시즌 2, 3에서 수상한 BJ들을 대상으로 선발된 걸그룹 바이올렛이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열란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3,000여 명의 팬들이 이영호와 장윤철의 ASL 결승전 현장을 찾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오른쪽)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ASL 결승 무대에 올라 우승 각오를 밝힌 두 선수가 악수를 나눴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이영호가 ASL 결승 무대에 올라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영호와 장윤철이 ASL 결승전 무대에 올라 우승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영호가 팬들의 손뼉을 맞추며 ASL 결승전 무대에 올랐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장윤철이 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 ASL 시즌8 결승전에서 대결했다. 장윤철이 ASL 결승 무대에 먼저 올랐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박상현 캐스터가 ASL 시즌8 결승전에 나서는 두 선수를 소개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현경 아나운서가 ASL 시즌8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현경 아나운서가 힘찬 목소리로 ASL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맞대결을 펼친다. 이영호가 ASL 결승 무대 입장을 위해 관중 사이에 섰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ASL 시즌8 우승 트로피가 무대 앞에 자리잡았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3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