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시 강남구 파르나스타워 라이엇 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미디어데이에는 디펜딩 챔피언 SK텔레콤 T1을 포함한 10개 팀 감독과 대표 선수들이 참가해 롤챔스 서머 목표와 각오를 밝혔다.SK텔레콤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서머 미디어데이 현장에 입장해 자리를 살피고 있다.
2019-06-03
3일 서울시 강남구 파르나스타워 라이엇 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미디어데이에는 디펜딩 챔피언 SK텔레콤 T1을 포함한 10개 팀 감독과 대표 선수들이 참가해 롤챔스 서머 목표와 각오를 밝혔다.디펜딩 챔피언 SK텔레콤 T1 김정균 감독이 무덤덤하게 롤챔스 서머 미디어데이 현장에 입장했다.
정윤종이 KSL 시즌3 결승전에 진출했다.정윤종은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장윤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정윤종은 실수없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4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정윤종은 KSL 시즌3 4강에서 4대0 완승을 거두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정윤종은 경기가 끝난 후 인터뷰에서 "변현제도 잘하지만 결승전에서는 내가 4대2로 우승할 것" 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2019-05-31
정윤종이 KSL 시즌3 결승전에 진출했다.정윤종은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장윤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정윤종은 실수없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4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정윤종은 KSL 시즌3 4강에서 4대0 완승을 거두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정윤종은 결승 진출 인터뷰에서 "(변)현제와 4강 연습을 했는데 모든 실력을 드러내지 않았다." 는 말을 했다.
정윤종이 KSL 시즌3 결승전에 진출했다.정윤종은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장윤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정윤종은 실수없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4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정윤종은 KSL 시즌3 4강에서 4대0 완승을 거두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KSL 4강 1세트에 이어 2세트 승리마저 가져갔다. 정윤종이 시원하게 물을 마셨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1세트 초반부터 드라군 견제로 분위기를 가져갔다. 정윤종은 연이어 병력을 보내며 승리를 굳혔다. KSL 4강 1세트 승리를 따낸 정윤종이 무덤덤한 얼굴 표정을 보였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KSL 4강 첫 경기 시작 신호와 함께 현장을 찾은 팬들도 숨죽인 채 경기를 지켜봤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KSL 4강 준비를 마친 장윤철이 이어폰과 헤드셋을 착용하고 첫 경기에 들어갔다.
프로토스 장윤철(왼쪽)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장윤철과 정윤종이 KSL 4강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이동했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장윤철이 매서운 눈매로 KSL 시즌3 4강전 준비를 했다.
프로토스 장윤철과 정윤종이 31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중계석의 (왼쪽부터) 정우서 해설 위원, 서경환 캐스터, 김정민 해설 위원이 활기차고 깔끔한 중계를 다짐하며 화이팅 포즈를 취했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서 아빠 프로토스 송병구와 오랜만에 결승 진출을 노리는 변현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3세트에서 변현제의 기습 공격에 패하고 만 송병구가 목이 타는 듯 물을 마시고 있다.
2019-05-30
3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서 아빠 프로토스 송병구와 오랜만에 결승 진출을 노리는 변현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송병구가 2세트에서 기가 막힌 교전 능력으로 변현제를 꺾고 세트 스코어를 1대1로 만들었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서 아빠 프로토스 송병구와 오랜만에 결승 진출을 노리는 변현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변현제가 1세트에서 송병구의 '사파 전략'을 잘 막아내고 기선을 제압했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서 아빠 프로토스 송병구와 오랜만에 결승 진출을 노리는 변현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경기 전 선수들의 이야기를 전해주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한 중계진들의 모습이 리그를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3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서 아빠 프로토스 송병구와 오랜만에 결승 진출을 노리는 변현제가 맞대결을 펼쳤다. 4강 맞대결을 위해 무대에 등장한 송병구(왼쪽)와 변현제.
2월 10일 뉴스 브리핑
2월 9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