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 3년 만에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빅라' 이대광.
2022-08-04
최근 점점 발전된 경기력을 뽐내고 있는 '빅라' 이대광이 'kt 롤스터 미드 4년 주기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kt는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프레딧 브리온을 2대1로 제압하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이대광은 3세트에 아리로 맹활약하면서 POG를 받는 등 팀 승리를 도왔다.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대광은 kt 미드 4년 주기설에 대해 "현재로는 두 선수('루키' 송의진-'유칼' 손우현)와 비교해서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며 "그렇지만 앞으로 더 잘해져서 그 두 선수랑 비교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또, "kt가 제 첫 프로팀인데다가 kt가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 3년 만에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kt 롤스터가 2020년 스프링 이후 3년 만에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kt가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프레딧 브리온을 2대1로 제압하고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승리 후 2세트를 내준 kt는 3세트에서 아리를 플레이한 '빅라' 이대광의 활약을 앞세워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을 결정지었다. kt는 경기 초반 바텀 지역에서 큰 이득을 봤다. 상대의 포탑 다이브에 자야를 플레이한 '에이밍' 김하람이 잡혔지만, 빠르게 도움을 내려온 '커즈' 문우찬이 오공으로 더블 킬을 기록했다. 김하람은 순간이동을 활용해 라인에 복귀하며 CS 손해도 최소화했다.
프레딧 브리온이 잘 성장한 '헤나' 박증환의 시비르를 앞세워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프레딧이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kt를 꺾고 2세트를 가져갔다. 경기 초반부터 단단한 라인전을 이어간 프레딧은 중반 이후부터 잘 성장한 박증환의 시비르를 앞세워 연이은 전투 승리를 거뒀고 2세트를 잡았다. 프레딧은 별다른 사고 없이 모든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잡았다. 킬을 내지는 못했지만 바텀에서의 주도권을 기반으로 첫 번째 드래곤 역시 가져갔다. 이후 날카로운 타미잉을 잡으며 전령까지 깔끔하게 챙겼다. 바텀에서 스카너를 플레이한 '커즈' 문우찬에게 갱킹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헤나' 박증환이 2세트서 시비르로 활약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모건' 박기태가 손을 풀고 있다.
'커즈' 문우찬이 결정적인 두 번의 오브젝트 스틸로 팀 승리를 도왔다. kt가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프레딧을 잡고 1세트를 따냈다. 경기 내내 차분하게 경기를 풀어간 kt는 '커즈' 문우찬의 결정적인 두 번의 오브젝트 스틸과 함께 분위기를 잡았고 1세트를 가져갔다. kt는 5분 미드 지역에서 이득을 보고 시작했다. 서로의 정글러를 잡은 상황에서 '빅라' 이대광이 아리로 '라바' 김태훈의 라이즈를 추가로 잡아냈다. 동시에 탑에서 '라스칼' 김광희가 아칼리로 '모건' 박기태의 그웬을 솔로 킬로 잡아내며 연이어 이득을 챙겼다. 8분 미드 지역에서 바이를 플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라바' 김태훈이 손을 풀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1세트서 제리를 선택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3승 고지를 노리는 프레딧 브리온.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라스칼' 김광희가 무대 위로 입장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빅라' 이대광이 손을 풀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커즈' 문우찬이 손을 풀고 있다.
2025 LCK 1-2라운드 가장 많이 선택한 챔피언은?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1
'페이커' 이상혁, "2년 만의 kt 전 패배, 배울 점 많았다"
2
팀 팔콘스, EWC 클럽 챔피언십 우승...상금 97억 원
3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FPX 입단
4
T1-한화생명, 2025 LCK 2위 자리 놓고 맞대결
5
T1 김정균 감독, "풀 세트 승리, 얻어가는 거 많아"
6
2025 LCK CL, 플레이오프 향한 막판 승부 돌입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