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가 4연승을 달리며 단독 1위로 올라섰다.젠지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스프링 1라운드 2주차 한화생명 e스포츠와의 경기서 2대1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를 승리한 젠지는 4승 0패(+6)로 단독 1위로 올라섰고, 한화생명 e스포츠는 1승 3패(-3)로 8위로 내려갔다. 1세트에서는 공격적인 움직임으로 킬을 주고 받았으나 중요한 두 번의 전투에서 패했고, 2세트에서는 단 하나의 포탑을 파괴 당하지 않고 경기를 승리했다. 마지막 세트에서는 교전마다 이익을 챙긴 스노우 볼을 굴려 1승을 추가했다.블루 진형에서 1세트를 시작한 젠지는 두 번의 전투에서 패하며 무너졌다. 내셔 남작을 둘
2022-01-22
"아시안게임이라는 대회에 나간다는 것 자체가 영광일 것 같다. 나간다면 진짜 열심히 하겠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잡고 싶다" 담원 기아의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발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담원 기아는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프레딧 브리온전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담원 기아는 2연패 탈출과 시즌 두 번째 승리를 따내며 상위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경기 승리 후 인터뷰를 가진 김건부는 "브리온이 앞서 했던 경기를 보니 잘해서 긴장했다"라면서 "우리가 중후반을 잘해서 승리해 기쁘다"라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상위권 진출을 노리는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한화생명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입장해 관중석을 향해 인사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젠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LCK 아레나에 들어섰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표비' 정지훈이 동료들을 조용히 바라보고 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한화생명 정글러 '온플릭' 김장겸이 마이크를 잡고 동료들과 최종 점검을 하고 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피넛' 한왕호가 진지한 얼굴로 동료들과 LCK 한화생명전 연습을 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젠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피넛' 한왕호와 라인전 대결 연습을 하다 패배하고 웃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젠지 '도란' 최현준이 웃는 얼굴로 LCK 한화생명전 준비를 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젠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동료들과 밝은 얼굴로 LCK 한화생명전을 준비했다.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3연승 1위 젠지 e스포츠와 6위 한화생명e스포츠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1라운드 맞대결을 했다. 젠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밝은 얼굴로 동료들과 연습을 했다.
담원 기아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프레딧 브리온전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LCK 이정현 아나운서가 플레이어 오프 더 게임(POG)에 선정된 담원 기아 '캐니언' 김건부와 '덕담' 서대길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담원 기아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프레딧 브리온전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담원 기아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왼쪽)와 원거리 딜러 '덕담' 서대길(가운데)이 플레이어 오프 더 게임(POG)에 선정됐다. 김건부와 서대길이 인터뷰석에 나란히 섰다.
'캐니언' 김건부가 2연패를 당한것에 대해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담원 기아의 '캐니언' 김건부와 '덕담' 서대길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스프링 1라운드 2주차 프레딧 브리온을 상대로 승리하는데 크게 기여하며 POG로 선정됐다. 이번 경기 승리 후 '캐니언'은 연패를 끊어낸 것에 대해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인정했고 더욱 잘해야 겠다고 말했다. 이어 '덕담'은 팀의 호흡이 부족한 것을 인정하며 '캐니언'의 생각에 동의했다. '덕담'은 2세트에서 '엄티' 엄성현의 릴라아의 성장에 '캐니언'에게 미안한 속내를 공개하기도 했다.다음은 POG로 선정된 두 선수와의 인터뷰 내용이다.Q: 연패를 끊어냈
담원 기아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프레딧 브리온전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담원 기아는 2022 LCK 스프링 2연패를 탈출하며 상위권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담원 기아가 프레딧 브리온을 잡아내며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담원 기아는 2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내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스프링 1라운드 2주차 프레딧 브리온과의 경기서 2대0 승리를 거뒀다. 이번 경기를 승리하며 2승 2패(+2)로 4위로 순위가 한 계단 올랐고, 프레딧 브리온은 1승 3패(-4) 9위로 내려갔다.블루 진형에서 1세트를 시작한 담원 기아는 30분 안에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경기 초반 두 마리의 드래곤를 허용하고, 소규모 전투에서 패하며 열세인 상황이었지만, 갱킹에 수차례 성공하며 대등한 흐름을 만들었다. 비등한 상황에서 승부의 향방을 한번의 전투로 결정지었다. 미드 억제기를 파괴한 뒤 드래
담원 기아가 2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프레딧 브리온과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2주차 경기를 했다.담원 기아가 중반 이후 빠른 움직임과 싸움에서 연이어 킬을 가져오며 LCK 프레딧 브리온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LCK 플레이-인 갔습니다
LCK 알리스타 TOP 10
1
'29승 1패' 젠지 주전 5명, LCK 올 퍼스트 팀 선정
2
'쵸비' 정지훈, LCK 정규시즌 MVP...POM도 1위
3
[LPL 돋보기] BLG-JDG, 스플릿3 PO 1R서 맞대결
4
농심 박승진 감독, "문제점 영원히 못 고친다면 최종전 힘들 것"
5
BNK 유상욱 감독, "다양한 챔피언으로 승리 만족스럽다"
6
kt 롤스터 아카데미, LCK AS 오픈토너먼트 4회차 우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