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디플러스 기아가 2대0으로 승리했다. POG 인터뷰 준비하는 '데프트' 김혁규와 '캐니언' 김건부.
2023-01-18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디플러스 기아가 2대0으로 승리했다. 디플러스 기아 최천주 감독이 기뻐하고 있다.
디플러스 기아는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개막전에서 디알엑스를 2대0으로 제압했다. 경기 후 최천주 감독은 크산테, 피오라 등이 사랑받은 LPL, LCK CL과는 다르게 나르, 잭스 등이 나온 밴픽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디플러스 기아 '에이콘' 최천주 감독 "최근에 LPL이나 LCK CL 경기도 챙겨보고 있다. 개막전 경기라서 아직은 확실할 수 없지만, LPL, LCK CL보다 저희가 밴픽 쪽에서 앞서있고, 정답에 가깝다고 생각하고 있다. 저희가 시즌 전에 연습이 잘된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대회에서 연습한 만큼의 결과가 나올까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왔다. 그런데 어느 정도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디플러스 기아가 2대0으로 승리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평가받고 있는 디플러스 기아가 좋은 경기력을 뽐내며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디플러스 기아가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개막전에서 디알엑스를 2대0으로 완파했다. 공격성을 드러내며 1세트서 압승을 거둔 디플러스 기아는 이어진 2세트서도 기세를 이으며 경기를 마쳤다. 디플러스 기아는 3분 바텀에서 킬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상대의 공격적인 움직임을 잘 받아냈고, '켈린' 김형규가 유미로 '베릴' 조건희의 룰루를 잡아냈다. 동시에 탑에서는 상대의 다이브 노림수를 잘 받아넘겼다.연이어 '캐니언' 김건부가 리신으로 미드 싸움에 합류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라스칼' 김광희가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칸나' 김창동이 무대 뒤로 퇴장하고 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루시안으로 활약한 디플러스 '데프트' 김혁규.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라이즈로 활약한 디플러스 '쇼메이커' 허수.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 선수들이 입장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플러스 기아 선수들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입장하고 있다.
공격적인 플레이를 앞세운 디플러스 기아가 개막전 1세트서 승리했다.디플러스 기아가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개막전에서 디알엑스를 꺾고 1세트를 가져갔다. 경기 초반 엘리스를 플레이한 '캐니언' 김건부의 활약을 앞세워 경기를 굴려 나간 디플러스 기아는 초반 잡은 주도권을 마지막까지 유지하며 압승을 거뒀다.엘리스를 플레이한 '캐니언' 김건부는 경기 초반 바텀 근처에서 위협을 넣으며 초반 기세를 올렸다. 김건부의 날카로운 동선과 함께 루시안-나미를 플레이한 '데프트' 김혁규와 '켈린' 김형규 바텀 듀오는 상대와의 CS 차이를 더욱 벌려나갔다. 이후 미드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전용준 캐스터가 오프닝을 진행하고 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롤파크를 찾은 많은 팬이 경기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 '덕담' 서대길이 손을 풀고 있다.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개막전 디플러스 기아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플러스 기아 '쇼메이커' 허수가 손을 풀고 있다.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3
'기인' 김기인, "농심 상대 24연승? 저희는 강팀이기에"
4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5
한화생명, kt에 2대1 역전승...시즌 19승째
6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실수 수정해서 돌아올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