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여성부 3~4위전이 마무리 됐다. 오심 논란 때문에 3~4위전을 보이콧하려 했던 크레이지포유는 합의를 통해 3~4위전을 나오기는 했지만 경기에 의욕이 없는 듯 보였기 때문에 스팀팩파이브의 승리는 당연한 듯 보였다. 스팀팩파이브 역시 마음을 비우고 나와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말했지만 3위라는 결과가 아쉬운 모습이었다. Q 오늘 3위로 시즌을 마무리 했다. A 연습을 거의 하지 못했는데 동료들이 잘해줘 승리할 수 있었던
2014-08-25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크레이지포유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3~4위전을 펼쳐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를 따낸 스팀팩파이브 민정선이 웃으며 헤드셋을 벗고 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팀팩파이브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3~4위전을 펼쳐 2세트 승리를 따낸 크레이지포유 강은혜가 얼굴을 가리고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 ▶스팀팩파이브 2대1 크레이지포유1세트 스팀팩파이브 6 승 < 웨스턴 > 0 크레이지포유2세트 스팀팩파이브 3 < 화이트스콜 > 승 6 크레이지포유3세트 스팀팩파이브 6 승 < 웨스턴 > 2 크레이지포유스팀팩파이브가 크레이지포유를 2대1로 제압하고 3위로 시즌을 마무리 했다. 오심 때문에 피해를 입은 크레이지포유는 아쉽게 이번 시즌을 4위로 마감 했다. 스팀팩파이브는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스팀팩파이브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3~4위전을 펼친 크레이지포유 박희은이 1세트 0대6 완패를 당하고 머리를 긁적였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크레이지포유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3~4위전을 펼친 스팀팩파이브 민정선이 1세트 승리를 따내고 활짝 웃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울산클랜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배틀존 이옥수(앞)가 승리를 확정짓는 1대3 세이브에 성공하자 전형민과 김태훈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배틀존이 울산클랜의 기세를 무너트리고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최강팀 퍼스트제너레이션과 막상막하의 경기를 펼친 울산클랜이 무난하게 이길 것이라 예상됐지만 배틀존 전형민이 에이스로서 맹활약했고 이옥수가 화력을 지원하면서 차기 시즌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경기가 펼쳐졌다. Q 3위로 시즌을 마무리 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연습할 때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서 솔직히 패할 줄 알았다. 울산클랜이 열심히 준비를 했고 우리가 세이브를 제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 ▶배틀존 2대1 울산클랜1세트 배틀존 6 승 < 제3보급창고 > 4 울산클랜2세트 배틀존 3 < 크로스포트 > 6 승 울산클랜3세트 배틀존 6 승 < 화이트스콜 > 4 울산클랜배틀존이 오더이자 에이스 전형민의 맹활약으로 울산클랜을 제압하고 이번 시즌을 3위로 마무리 했다. 배틀존은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질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에서 울산클랜이 쉽게 승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울산클랜 이원상이 1세트 패배 이후 접전 끝에 2세트 승리를 따내고 안도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울산클랜 남승현이 긴장한 듯 입술을 적시고 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울산클랜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배틀존 김진구가 1세트 후반전에서 5라운드 연속 승리를 따내며 1세트를 가져갔다. 첫 세트를 잡은 김진구는 웃는 얼굴로 동료들에게 손을 내밀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울산클랜 남승현이 매서운 눈매로 경기를 펼쳐지고 있는 모니터를 노려보고 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울산클랜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배틀존 이옥수가 1세트 전반을 라운드 스코어 1대4로 뒤진 채 끝나자 손가락을 물어뜯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친 울산클랜의 에이스 이성근이 고개를 돌려 동료들을 상황을 살피고 있다.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울산클랜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3~4위전을 펼쳤다. 1세트 초반 승리를 따낸 울산클랜 박성민이 미소를 짓고 있다.
판정 문제로 논란이 일었던 서든어택 크레이지포유와 퍼스트제너레이션과의 여성부 4강전 재경기를 치르지 않기로 했다. 곰exp는 22일 립톤 서머 서든어택 챔피언스 여성부 4강 2경기 관련 경위 자료를 통해 "지난 18일 벌어진 여성부 4강 2경기에 발생했던 판정 관련 문제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무척 죄송하다"며 "운영·주최 측이 크레이지포유에 사과했다. 이에 크레이지포유와 퍼스트제너레이션 양팀 모두 4강전 경기 결과를 받아들여 재경기를 치르지 않
2014-08-22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구마유시' 이민형, "빨리 롤드컵 진출 결정짓고 싶다"
6
팀 시크릿 웨일스, LCP 3위 확보...창단 첫 롤드컵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