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많은 관람객들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을 찾아 관람했다.
2017-07-29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또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콩두 '라스칼' 김동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경기석 앞에 섰던 두 팀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우승컵을 향해 걸어나왔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무대에 오른 루나틱 하이가 손을 모아 힘차게 구호를 외쳤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가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을 지나 무대에 먼저 등장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중계진이 팬들의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팀장 '에스카' 김인재가 머리를 긁적이며 동료들과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전략을 이야기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콩두 탱커 '보이드' 강준우가 입술을 꾹 다물고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무대에 올랐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과거 스페셜포스 선수로 활약하다 오버워치 스트리머로 활약하는 조경훈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을 찾았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에 앉은 콩두 '버드링' 김지혁이 매서운 표정으로 1세트에 임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탱커 '준바' 김준혁이 두 손을 깍지끼고 경기석 너머를 보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미로' 공진혁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을 앞두고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경기석에 앉은 콩두 '버드링' 김지혁이 매서운 표정을 지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가 '라강' 강서희가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으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 '도레미' 이혜민이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 디바 송하나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 '타샤' 오고은이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 메르시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월 10일 뉴스 브리핑
2월 9일 뉴스 브리핑
1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4
[VCT] 생존 이어간 T1과 DRX… 젠지는 조기 탈락
5
2026 LCK CL 킥오프, 9일 플레이오프 시작
6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