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kt 롤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대결이 펼쳐졌다.락스 타이거즈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경기 시작 전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짓고 있다.
2017-06-29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2라운드 1주차 경기가 열렸다.2경기에서는 kt 롤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대결이 펼쳐졌다.락스 타이거즈의 미드 라이너로 새롭게 합류한 '라바' 김태훈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원거리 딜러 '마하' 오현식이 경기 시작 전 물을 마시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bbq 올리버스의 톱 라이너 '크레이지' 김재희가 경기 시작 전 굳은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경기 시작 전 손목 보호대를 감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이 경기 시작 전 마이크를 점검하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경기 시작 전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미소를 짓고 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bbq 올리버스와 MVP의 대결이 펼쳐졌다.MVP의 서포터 '맥스' 정종빈이 경기 시작 전 사탕을 먹고 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SK텔레콤이 1세트에서 패했지만 2, 3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1로 롤챔스 서머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시즌 8승 1패를 기록한 SK텔레콤은 롤챔스 1위를 되찾았다. 3세트 MVP를 수상한 '페이커' 이상혁이 인터뷰석으로 향
2017-06-27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SK텔레콤이 1세트에서 패했지만 2세트 역전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들었다. 잠시 휴식을 취한 SK텔레콤 선수단이 다시 경기석으로 향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SK텔레콤이 2세트에서 롤챔스 서머 무패 정글러 '블랭크' 강선구를 투입했다. kt의 거센 공격에 SK텔레콤은 2세트에서도 기를 펴지 못했다. 하지만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의 오리아나와 원거리 딜러 '뱅' 배준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SK텔레콤이 2세트에서도 포탑이 점점 깨져가며 패색이 짙었다. 하지만 오리아나를 선택한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든든하게 버티며 kt의 무력을 되받아쳤다.SK텔레콤은 내셔 남작 앞 한 번의 싸움에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물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공격으로 24분 만에 SK텔레콤을 제압했다.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두 손을 쭉 뻗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경기에 앞서 항상 하는 두 손으로 안경 고쳐쓰는 의식을 행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모니터를 보고 깜짝 놀란 듯 두 눈을 크게 떴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두 손을 깍지 끼고 기지개를 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머리를 붙잡고 목을 풀고 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3
T1-디플러스 기아, 한 팀은 롤드컵 못 간다
4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5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6
T1, DK 꺾고 5년 연속 롤드컵 진출... 최소 4시드 확보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