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SK텔레콤이 2세트에서도 포탑이 점점 깨져가며 패색이 짙었다. 하지만 오리아나를 선택한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든든하게 버티며 kt의 무력을 되받아쳤다.SK텔레콤은 내셔 남작 앞 한 번의 싸움에
2017-06-27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물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공격으로 24분 만에 SK텔레콤을 제압했다.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두 손을 쭉 뻗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경기에 앞서 항상 하는 두 손으로 안경 고쳐쓰는 의식을 행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모니터를 보고 깜짝 놀란 듯 두 눈을 크게 떴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두 손을 깍지 끼고 기지개를 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머리를 붙잡고 목을 풀고 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머리를 쓸어넘기며 kt전에 들어갔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이지훈 kt 감독(왼쪽)이 '페이커' 와 미드 라인전을 앞둔 '폰' 허원석을 붙잡고 이야기를 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한 쪽 다리를 올리고 편한 모습으로 롤챔스 SK텔레콤전을 준비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선두권 대결을 펼치고 있는 통신사 라이벌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양팀의 1라운드 최종전을 펼쳤다.챔피언 선택이 끝나고 롤챔스 라이벌전이 시작됐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락스가 난전 끝에 2, 3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를 따냈다. 락스는 시즌 3승째를 기록하며 중위권 싸움에 합류했다.3세트 MVP를 수상한 락스 정글러 '성환' 윤성환이 인터뷰석 앞에서 포즈를 취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락스가 난전 끝에 2, 3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를 따냈다. 락스는 시즌 3승째를 기록하며 중위권 싸움에 합류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락스가 정글러 윤성환을 2세트에 출전시켰다. 락스는 하단 듀오의 활약으로 24분 만에 2세트 승리를 따냈다.교체 출전과 함께 바로 승리를 따낸 락스 '성환' 윤성환이 손가락을 들어 브이 포즈를 취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에버8이 정글러 '말랑' 김근성과 루시안을 선택한 미드 라이너 '셉티드' 박위림의 활약으로 1세트 승리를 따냈다.연상은 아나운서가 에버8 부스 앞에서 롤챔스 1세트 MVP를 발표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에버8 정글러 '말랑' 김근성이 1세트에서 엘리스를 선택, 경기 초반부터 라인에서 킬을 만들어냈다. 김근성의 활약에 힘입어 라이너이 힘을 키워간 에버8이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경기 승리의 실마리를 풀어낸 '말랑' 김근성이 1세트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5주차 경기가 열렸다.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두 팀, 에버8 위너스와 락스 타이거즈가 롤챔스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루시안을 선택한 에버8 미드 라이너 '셉티드' 박위림이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선취했다. 승리를 거둔 박위림이 헤드셋을 벗으며 웃었다.
2월 10일 뉴스 브리핑
2월 9일 뉴스 브리핑
1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자동사냥 도입 검토
4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5
[VCT] 생존 이어간 T1과 DRX… 젠지는 조기 탈락
6
2026 LCK CL 킥오프, 9일 플레이오프 시작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