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개막전이 열렸다.저그 김현우와 테란 박성균이 KSL 시즌4 16강 개막전 첫 경기에 출전했다. 박성균이 입술을 꾹 다물고 KSL 시즌4 개막전에 나섰다.
2019-10-31
3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개막전이 열렸다.저그 김현우와 테란 박성균이 KSL 시즌4 16강 개막전 첫 경기에 출전했다. 박성균이 매서운 눈매로 KSL 시즌4 경기석에 앉았다.
3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개막전이 열렸다.KSL 시즌4 16강 개막전 1경기에서는 저그 김현우와 테란 박성균이 대결한다. 2경기에서는 지난 시즌 4강에서 맞붙었던 '총사령관' 송병구와 변현제 다시 한 번 재대결을 펼친다.(왼쪽부터)정우서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김정민 해설 위원, 최시은 아나운서가 무대에 올라 KSL 시즌4 개막을 알렸다.
3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개막전이 열렸다. KSL 시즌4 16강 개막전 나서는 저그 김현우(왼쪽)와 테란 박성균이 맵 선택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승리 후 브이 포즈를 취했다.
2019-10-26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정승민이 아이템전에 출격했다.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프릭스의 강석인이 동료들에게 지시를 내리고 있다.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현수가 극적으로 승리하며 가슴을 쓸어내렸다.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 게이밍의 박인수가 손을 들던중 카메라를 바라봤다.
2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4강 풀리그 5경기가 열렸고 샌드박스 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 게이밍의 유창현이 브리핑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4의 공식 e스포츠팀을 선발하는 맨시티 피파 온라인 팀 선발전 결승전이 펼쳐졌다.준결승전에서 SUV를 꺾고 결승에 오른 UV와 예선 1위로 결승에 안착해 있던 경기도가 결승전에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고 결국 경기도가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2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온라인 4의 공식 e스포츠팀을 선발하는 맨시티 피파 온라인 팀 선발전 준결승전이 펼쳐졌다.예선 2위로 준결승에서 상대를 기다리고 있던 UV와 3~4위전에서 엄청난 접전 끝에 준결승 진출에 성공한 SUV가 맞대결을 펼쳤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PO 2R kt 승리?... 한화생명-T1 롤드컵 간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4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5
'커즈' 문우찬, "롤드컵 욕심 난다...젠지 전 준비 잘할 것"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