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출국을 앞두고 포즈를 취했다.
2019-10-0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출국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롤드컵 출국 인터뷰를 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서포터 '에포트' 이상호가 평상시 즐겨하는 '울프' 이재완의 포즈를 취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과 준우승팀 그리핀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SK텔레콤 톱 라이너 '칸' 김동하(오른쪽 두 번째)가 그리핀 톱 라이너 '절친'으로 알려진 '소드' 최성원을 만나자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두 손 브이를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롤챔스) 서머 챔피언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SK텔레콤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이 팀 선두에 서서 등장했다.
그리핀과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에 첫 출전하는 그리핀 선수단이 힘차게 화이팅을 외쳤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그리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톱 라이너 '도란' 최현준의 무릎 위에 편안하다는 듯 앉았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처음으로 롤드컵에 출전하는 그리핀 톱 라이너 '도란' 최현준이 롤드컵 출국 인터뷰를 위해 대기하고 있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처음으로 롤드컵에 출전하는 그리핀 정글러 '타잔' 이승용(왼쪽)과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나란히 서서 주머니를 살피고 있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첫 롤드컵에 나서는 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안경을 쓰고 공항에 나타났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체크인을 마친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성큼성큼 대기석으로 향했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롤드컵 첫 출전을 위해 공항을 찾은 그리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가운데)이 머리를 긁적이며 카운터로 이동했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첫 롤드컵에 나서는 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밝은 표정을 보였다.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9 그룹 스테이지 출전을 위해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이른 시간에 공항에 도착한 그리핀 선수단이 졸린 얼굴로 게이트로 향했다.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9 출전을 위해 8일 인천국제공항에 왔다.'바이퍼' 박도현은 검은 마스크를 쓰고 차분히 게이트로 이동했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브리온 김상수 감독, "대회 통해 얻어가는 거 많아"
6
[LCK컵] '고스트' 장용준, DNS 플레이-인서 선발 출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