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가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대2 균형을 맞췄다.4세트 초중반 위기를 넘기고 역전 승리를 따낸 이재호가 지친 모습을 보였다.
2019-11-29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가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대2 균형을 맞췄다.4세트 승리를 따낸 이재호가 주먹을 쥐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와 한 팀에서 활약했던 고석현과 SK텔레콤에서 정윤종과 함께 선수 생활을 한 정영재가 인터뷰를 했다.정영재는 "전 관중으로 온 거라 중립이에요." 라는 말을 하고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이재호와 한 팀에서 활약했던 고석현(왼쪽 첫 번째)과 SK텔레콤에서 뛴 정영재가 응원 인터뷰를 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자신감을 되찾은 듯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가 2세트에서 탄탄한 수비 이후 메카닉 병력으로 승리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이재호가 헤드셋을 잡았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이 연이은 견제에 이어 병력을 전진시키며 KSL 시즌4 결승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정윤종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보였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 2019년 KSL 최후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결승전이 시작됐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렸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쳤다.최시은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KSL 시즌4 결승전 주요 포인트를 설명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이재호와 MBC게임 히어로에서 함께 활약했던 '고베르만' 고석현이 KSL 시즌4 결승 현장을 찾았다. 군 전역 후 개인 방송 활동을 하는 고석현은 "재호의 첫 우승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고 말했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쳤다.눈물의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KSL 시즌4 결승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이 무대에 올랐다.
정윤종(왼쪽)과 이재호가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우승 트로피를 사이에 두고 섰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결승전 경기석에 앉은 이재호가 천천히 손을 흔들며 풀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4 결승 경기석에 앉은 이재호가 모니터를 보며 생각에 잠겨있다.
29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4 결승전이 열린다. KSL 시즌3에 이어 2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정윤종과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맞대결을 펼친다.KSL 시즌4 우승 트로피가 양 선수 경기석 가운데 자리잡았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PO 2R kt 승리?... 한화생명-T1 롤드컵 간다
2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3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4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5
'커즈' 문우찬, "롤드컵 욕심 난다...젠지 전 준비 잘할 것"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