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젠지의 '우햘' 성승현이 '스토커' 정학용의 시선을 받으며 경기를 준비했다.
2019-09-01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젠지의 '위키드' 최석우가 밝은 얼굴로 경기를 준비했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젠지 '크리에이티브' 김영완이 '블리스' 김소명을 바라봤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ASL 시즌8 결승전에서 대결했다. 연습으로 다져진 이영호의 거친 손이 눈에 띈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O2의 '클라이맥스' 맹주호가 '만두' 김찬희의 세팅을 도와주고 있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O2 블라스트의 '펠리컨' 오세현이 진석훈 감독으로부터 지시를 듣고 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3, 4위 결정전이 진행됐다.O2의 '카이저' 류상훈이 팀원의 세팅 상황을 확인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이영호가 매서운 표정으로 ASL 결승 경기석에 앉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전 강자 장윤철과 대결했다. 이영호가 탄탄한 운영으로 ASL 결승전 1·2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이영호가 음료수를 벌컥벌컥 마셨다.
아프리카TV 댄서 프로젝트 시즌 2, 3에서 수상한 BJ들을 대상으로 선발된 걸그룹 바이올렛이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열란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3,000여 명의 팬들이 이영호와 장윤철의 ASL 결승전 현장을 찾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오른쪽)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ASL 결승 무대에 올라 우승 각오를 밝힌 두 선수가 악수를 나눴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했다. 이영호가 ASL 결승 무대에 올라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영호와 장윤철이 ASL 결승전 무대에 올라 우승 각오를 밝혔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영호가 팬들의 손뼉을 맞추며 ASL 결승전 무대에 올랐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브리온 김상수 감독, "대회 통해 얻어가는 거 많아"
6
[LCS] '모건' 박루한, "LA 생활? 가장 좋은 건 날씨"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