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장윤철이 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 ASL 시즌8 결승전에서 대결했다. 장윤철이 ASL 결승 무대에 먼저 올랐다.
2019-09-01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박상현 캐스터가 ASL 시즌8 결승전에 나서는 두 선수를 소개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현경 아나운서가 ASL 시즌8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이현경 아나운서가 힘찬 목소리로 ASL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맞대결을 펼친다. 이영호가 ASL 결승 무대 입장을 위해 관중 사이에 섰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렸다.개인리그 9회 우승을 차지한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ASL 시즌8 우승 트로피가 무대 앞에 자리잡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장윤철이 개인리그 통산 9회 우승을 기록한 이영호와 ASL 시즌8 결승전에서 대결한다. 장윤철이 ASL 결승 준비를 마치고 밝은 얼굴로 헤드셋을 착용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통산 개인리그 10회 우승을 노리는 이영호가 ASL 시즌8 결승전에서 테란전에 강한 프로토스 장윤철을 만났다. 이영호가 ASL 결승 준비를 마치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통산 개인리그 10회 우승을 노리는 이영호가 ASL 시즌8 결승전에서 테란전에 강한 프로토스 장윤철을 만났다. 이영호가 입을 꾹 다물고 ASL 결승전 준비를 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장윤철이 개인리그 통산 9회 우승 경력의 '최종병기' 이영호와 ASL 시즌8 결승전에서 대결한다. 장윤철이 연습 준비를 마치고 조용히 두 눈을 감았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개인리그 통산 10회 우승을 노리는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ASL 시즌8 결승 무대에서 대결한다.장윤철이 "이번 ASL은 우승 자신있다" 며 브이 포즈를 취했다.
1일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8 결승전이 열린다.개인리그 통산 10회 우승과 ASL 4회 우승을 노리는 '최종병기' 이영호와 개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장윤철이 대결한다.
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러너웨이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4강 경기가 펼쳐졌다. O2를 제압하고 결승전에 진출한 러너웨이가 하트를 만들어 보였다.
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엘리먼트 미스틱과 젠지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4강 경기가 펼쳐졌다. 젠지를 꺾고 결승에 진출한 EM이 '엑지' 정기효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러너웨이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4강 경기가 펼쳐졌다. O2 '만두' 김찬희의 사운드 체크에 팀원이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
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러너웨이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4강 경기가 펼쳐졌다. 러너웨이의 '꽃빈' 이현아 게임단주가 부스에서 선수들을 지켜봤다.
3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O2 블라스트와 러너웨이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플레이오프 4강 경기가 펼쳐졌다. 러너웨이의 '이재곤' 이재곤이 팀원들을 돌아봤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브리온 김상수 감독, "대회 통해 얻어가는 거 많아"
6
[LCK컵] '고스트' 장용준, DNS 플레이-인서 선발 출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