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화생명이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한화생명 선수단이 코치석에 들어가 작전 회의를 했다.
2019-09-11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화생명은 진에어의 매서운 기세에 불리하게 1세트를 시작했다. 한화생명은 후반 집중력을 보여주며 1세트 역전 승리를 따냈다. 1세트에 르블랑을 선택, 전투에서 연이어 킬을 따낸 한화생명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대기실로 이동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화생명은 진에어의 매서운 기세에 불리하게 1세트를 시작했다. 한화생명은 후반으로 갈수록 집중력을 보여주며 1세트 역전 승리를 따냈다. 한화생명 선수단이 지친 표정으로 헤드셋을 벗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화생명 서포터 '키' 김한기가 양볼 볼록하게 바람을 넣고 롤챔스 승강전 준비를 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화생명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롤챔스 승강전 경기석에 앉아 손을 녹이고 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1세트 챔피언 선택이 끝나고 2020 롤챔스 스프링 활약을 위한 두 팀의 대결이 시작됐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롤챔스 승강전 현장에 입장한 진에어 선수단이 힘차게 구호를 외쳤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한상용 진에어 감독이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 1세트를 위한 챔피언 선택을 시작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승경강등전 최종전을 펼쳤다.강현종 한화생명 감독이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 1세트 챔피언 선택을 위해 헤드셋을 착용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승강전 최종전에 나선 한화생명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우리 SKT 잡았을 때 생각하자" 며 마음을 다잡았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생존을 위한 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서포터 '키' 김한기가 차분하게 롤챔스 승강전 최종전 준비를 시작했다.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가 1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20 스프링 승격강등전 최종전 대결을 한다.롤챔스 승강전 경기석에 앉은 한화생명 톱 라이너 '소환' 김준영이 "열심히 잘하겠다" 며 밝은 표정을 보였다.
10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승격강등전이 펼쳐졌다.LCK 서머 시즌에서 1승도 챙기지 못했지만 승강전에서만큼은 최강 면모를 과시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한화생명을 꺾고 파란을 일으킨 APK가 맞대결을 펼쳤다. APK가 진에어를 3대1로 꺾고 2020년 LCK 스프링 시즌 합류에 성공했다.
2019-09-10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PO 2R kt 승리?... 한화생명-T1 롤드컵 간다
2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3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4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5
'커즈' 문우찬, "롤드컵 욕심 난다...젠지 전 준비 잘할 것"
6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