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있는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2018-08-31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있는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자리잡은 우승 트로피를 잡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1, 2세트 연속 패배를 당한 장재원이 3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패배 위기를 넘긴 장재원이 두 눈을 감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 김태환이 날카로운 눈매로 경기를 펼쳤다. 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2연속 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날카로운 눈매로 경기를 펼쳤다. 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2연속 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첫 세트 대결을 시작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해 맞붙었다. 장재원이 김태환의 실력을 인정하며 우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솔직한 인터뷰를 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해 맞붙었다.던파 결승 무대에 오른 두 명이 자신의 우승을 자신하는 인터뷰를 했다
31일 오후 6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린다.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여름 최강자를 가린다. 결승 경기석에 앉은 장재원이 편한 표정으로 부이 포즈를 취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4강전이 열렸다.4강전에 나선 2018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오른쪽)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다.일찌감치 결승에 오른 장재원이 경기석에서 내려온 김태환을 맞이했다. 결승에 두 명은 "둘이 너무 잘 알아서 그냥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다" 며 우승을 자신하지 못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4강전이 열렸다.4강전에 나선 2018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이 편세현과 대결을 펼쳤다. 김태환은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디펜딩 챔피언의 실력을 뽐냈다.다시 한 번 던파 개인전 결승에 진출한 김태환이 밝은 얼굴로 경기석을 내려왔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4강전이 열렸다.4강전에 나선 2018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이 편세현과 대결을 펼쳤다. 김태환은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디펜딩 챔피언의 실력을 뽐냈다.결승에 진출한 김태환이 헤드셋을 벗으며 안도하는 표정을 보였다. 김태환은 장재원과 우승을 다투게 됐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4강전이 열렸다.4강전에 나선 2018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이 입술을 꾹 다물고 편세현과 대결을 펼쳤다. 김태환은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디펜딩 챔피언의 실력을 뽐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4강과 결승전이 연이어 열린다.던전앤파이터 여름 최강을 가리는 DPL 2018 서머는 개인리그 DPL : E와 팀 리그 DPL : P 로 나뉘어 펼쳐진다.DPL 최강자만 들어올릴 수 있는 우승 트로피가 무대 한 가운데 자리잡았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