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비주류 챔피언인 오리아나와 아리를 연속 선택하며 관중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2018-10-07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한국인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수첩을 보며 롤드컵 슈퍼매시브전 2세트를 준비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날카로운 얼굴 옆선을 보이며 롤챔스 지-렉스전 2세트 챔피언 선택을 시작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1세트를 선취한 슈퍼매시브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2세트를 위하 다시 롤드컵 경기장으로 입장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서포터 '눈꽃' 노회종이 1세트에서 라칸을 선택, 전투의 한보판에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승리를 선취한 노회종이 음료수를 마셨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1세트에서 오리아나를 선택,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선취했다. '갱맘; 이창석이 입을 꽉 물고 지-렉스 경기석을 바라봤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1세트에서 오리아나를 선택,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따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1세트 챔피언 선택과 금지를 마친 양 팀의 코치가 마주보며 악수를 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지-렉스 이승주가 웃음기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롤드컵 슈퍼매시브전에 임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원거리 딜러 베르카이 아시쿠준이 롤드컵 지-렉스전 1세트에서 카이사를 선택했다. 베르카이는 경기를 위해 소매를 겉어붙였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팔짱을 끼고 롤드컵 지-렉스전 1세트 준비를 했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LMS 대표 지-렉스와 터키 대표 슈퍼매시브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슈퍼매시브의 한국인 미드 라이너 '갱맘' 이창석이 첫 세트 챔피언 선택을 위해 모니터를 빤히 보고 있다.
G2 e스포츠가 인피니티 e스포츠를 꺾고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에 진출했다. G2는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인피니티와 2018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G2는 3연속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3대1로 롤드컵 강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그룹 스테이지에 올랐다. G2 선수단이 롤드컵 관중석 앞으로 나와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G2 e스포츠가 인피니티 e스포츠를 꺾고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16강에 진출했다. G2는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인피니티와 2018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를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G2는 3연속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3대1로 롤드컵 강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그룹 스테이지에 올랐다. G2 선수단이 모여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위해 유럽 대표 G2 e스포츠와 북라틴 대표 인피니티 e스포츠가 대결했다.세트 스코어 1대1로 팽팽히 맞선 두 팀이 3세트에서 치열한 전투를 치뤘다. G2가 인피니티의 반격을 막아내며 3세트 승리를 거뒀다. 3세트를 가져간 G2가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켰다. G2 원거리 딜러 페테르 프레이스쿠스가 헤드셋을 벗으며 동료들을 바라봤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위해 유럽 대표 G2 e스포츠와 북라틴 대표 인피니티 e스포츠가 대결했다.3세트 챔피언 선택을 마친 두 팀의 코칭스태프가 경기석 앞으로 나와 악수를 나눴다.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위해 유럽 대표 G2 e스포츠와 북라틴 대표 인피니티 e스포츠가 대결했다.인피니티와 G2가 승리를 나눠가지며 세트 스코어 1대1로 3세트를 맞이했다. 인피니티 톱 라이너 '레릭' 호세 폼보가 챔피언 선택을 위해 고심했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