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인터넷 개인 방송 BJ와 스타크래프트 선수로 활동하는 '홍그리거' 임홍규가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현장에 왔다. 임홍규가 팬 사인회를 가졌다.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용자들과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2018-06-24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인터넷 개인 방송 BJ와 스타크래프트 선수로 활동하는 '홍그리거' 임홍규가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현장에 왔다.임홍규는 "이번주 참가자들의 실력이 높다. (송)병구형 팀에게 승리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김민철을 닮은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참가자가 진지하게 경기에 임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용자들과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결승 진출권 6장을 놓고 한판 승부를 펼쳤다.WEGL 더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WEGL 더 게이트웨이 랜파티 참가자들이 프로게이머 같은 모습으로 진지하게 게임에 임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용자들과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결승 진출권 6장을 놓고 한판 승부를 펼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진행을 맡은 나이스게임TV 박한얼 캐스터가 참가자들에게 공지 사항을 전파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용자들과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결승 진출권 6장을 놓고 한판 승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24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와 랜파티를 열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에서는 스타를 즐기는 일반 이용자들과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결승 진출권 6장을 놓고 한판 승부를 펼쳤다.WEGL 더 게이트웨이는 지난 17일 선발된‘총사령관’ 송병구 팀과 금일 선발되는 '홍그리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이 MVP와 진에어 유니폼을 입고 박지선 시리즈 해적방송을 진행했다.
2018-06-22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1세트에서 조이를 선택,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안' 안준형이 1세트 MVP에 선정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리가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원거리 딜러 파일럿' 나우형이 친정팀 진에어를 상대로 선발 출전했다. 나우형이 재미있는 포즈를 취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2경기에서는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중계진의 박수로 2경기가 시작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SK텔레콤에 완승을 거두며 롤챔스 서머 5연승 행진을 이었다. 롤챔스 서머 단독 1위에 오른 그리핀 김대호 감독이 선수들에게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SK텔레콤에 완승을 거두며 롤챔스 서머 5연승 행진을 이었다. 롤챔스 서머 단독 1위에 오른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동료들을 보며 웃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먼산을 보고 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롤챔스 서머 연승을 이어가려는 그리핀과 연패를 끊고 시즌 첫 승리가 간절한 SK텔레콤의 대결이 시작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모니터를 뚫어져라 보고 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