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룬 그리핀과 MVP가 맞붙었다.그리핀의 정글러 '타잔' 이승용이 경기를 준비했다.
2018-06-14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이 MVP 인터뷰 시작 전 이현우 해설과 비밀스러운 얘기를 나눴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경기를 준비했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서포터 '키' 김한기가 1세트 경기에서 탐켄치를 선택했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강현종 감독이 경기 시작 전 한화생명 선수들의 연습을 지켜봤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경기를 준비했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원거리 딜러 '아리스' 이채환이 헤드셋을 붙잡은채 눈을감고 마음을 다잡았다.
1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1주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매치에서 패배를 맛본 한화생명과 bbq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서포터 '이그나' 이동근이 경기를 준비했다.
여름에 강한 kt 롤스터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첫 승리를 신고했다.kt는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8 서머 첫 경기를 펼쳤다.kt는 한 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롤챔스 서머 개막과 동시에 승리를 거뒀다. 다리 부상으로 휴식 중인 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승리 촬영을 위해 대기실을 나왔다.
2018-06-13
여름에 강한 kt 롤스터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첫 승리를 신고했다.kt는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8 서머 첫 경기를 펼쳤다.kt는 한 수 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롤챔스 서머 개막과 동시에 승리를 거뒀다. kt 서포터 '마타' 조세형은 "시즌 초반 강팀과 경기가 연이어 있다. 힘들겠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내겠다." 고 말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전통의 강호 kt 롤스터와 롤챔스 중위권을 지켜온 진에어 그린윙스가 시즌 첫 맞대결을 펼쳤다.진에어 신예 서포터 '노바' 박찬호가 당당한 표정을 보였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전통의 강호 kt 롤스터와 롤챔스 중위권을 지켜온 진에어 그린윙스가 시즌 첫 맞대결을 펼쳤다.진에어 미드 라이너 '그레이스' 이찬주가 당찬 표정으로 롤챔스 kt전에 임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전통의 강호 kt 롤스터와 롤챔스 중위권을 지켜온 진에어 그린윙스가 시즌 첫 맞대결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며 밝게 웃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전통의 강호 kt 롤스터와 롤챔스 중위권을 지켜온 진에어 그린윙스가 시즌 첫 맞대결을 펼쳤다.kt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이 헤드셋을 붙들고 동료들과 마이크 테스트를 진행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준우승팀 아프리카 프릭스와 롤챔스 최다 우승팀 SK텔레콤 T1이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아프리카가 2연속 승리로 SK텔레콤을 가뿐하게 꺾고 롤챔스 서머 2018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아프리카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이 2연속 아트록스를 선택, 맹공을 펼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간발의 차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준우승팀 아프리카 프릭스와 롤챔스 최다 우승팀 SK텔레콤 T1이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아프리카가 2연속 승리로 SK텔레콤을 가뿐하게 꺾고 롤챔스 서머 2018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라이벌 '페이커' 이상혁과 맞대결에서 판정승을 거두고 밝은 얼굴로
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준우승팀 아프리카 프릭스와 롤챔스 최다 우승팀 SK텔레콤 T1이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1세트 야스오에 이어 2세트에서는 다리우스를 선택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2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3
2025 LCK CL 플레이오프 막 올랐다
4
2025 LCK PO 2라운드 승리한 KT-한화, 롤드컵행
5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6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12월 중국 청두 개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