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8강 첫 라운드 1위로 결승점을 통과했다. 박인수가 먼산을 봤다.
2018-09-06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제닉스 스톰 유영혁이 개인전 결승 1라운드 시작 전부터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개인전에 나선 오즈 아레나 정승하가 조용히 브이 포즈를 취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귀여운 표정으로 두 손으로 손가락 하트를 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재'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재'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빤히 봤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 여덟 명의 선수 소개가 끝나고 결승 1라운드가 시작됐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kt 롤스터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이번 결승전에서는 꼭 우승해서 성불하겠다. 우승하면 머리카락을 빨간색으로 염색하겠다. 는 공약을 말했다.
2018-09-04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롤챔스 우승을 다짐하며 두 팀이 우승 트로피 앞에 섰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kt 오창종 감독(왼쪽)과 그리핀 김대호 감독이 롤챔스 서머 우승 트로피를 함께 잡았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오른쪽)이 김대호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고 다이어트 공약을 내세웠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롤챔스 우승 공약으로 "꼭 팬들이 염원하시는 롤챔스 우승을 해서 성불하고 빨간색으로 머리카락을 염색하겠다" 는 말을 했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결승을 앞두고 모였다.그리핀에서 위협적인 선수로 지목된 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안도했다.
4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르나스타워 라이엇게임즈 오디토리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전에 직행한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 이후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8일 인천삼산체육관 대결에 앞서 한 자리에 모였다.롤챔스 우승 트로피가 두 팀의 한 가운데 자리잡았다.
프로토스 주성욱이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김대엽과 GSL 2018 시즌3 8강전을 펼쳤다. 주성욱은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 스코어 3대2 승리를 거두고 GSL 4강에 진출했다. 승리한 주성욱이 인터뷰석을 향해 성큼성큼 걸었다.
2018-09-02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