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지역 리그 결승전이 열렸다. 전통의 강호인 경기도 선발팀 제닉스 스톰과 대전 선발 신예 파인더웨이가 지역 리그 결승전에서 신구 대결을 펼쳤다.제닉스 정현섭이 동료들에게 손짓을 하며 오더를 내리고 있다.
2018-09-01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의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이 여성부 최강전을 펼쳤다.쿠거게이밍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 승리를 따내며 여성부 우승을 확정지었다. 쿠거게이밍 함세진이 두 팔 들고 기뻐했다.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의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이 여성부 최강전을 펼쳤다.쿠거게이밍 스나이퍼 함세진이 벙커 맵에서 열린 2세트 승리를 따내고 밝게 웃었다.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의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이 여성부 최강전을 펼쳤다.김수현 아나운서가 정인호 해설 위원과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중계를 책임졌다.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의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이 여성부 최강전을 펼쳤다.경기에서 먼저 아웃을 당한 헤븐본 김다영이 김경진의 플레이 모습을 조용히 지켜봤다.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의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이 여성부 최강전을 펼쳤다.리그로 돌아온 헤븐본 김경진이 초반 맹활약을 펼치며 1세트 승리를 이끌었다.
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지역 리그/여성부 결승전이 열렸다.오민정, 우시은, 함세진이 팀을 이룬 쿠거게이밍과 김경진, 서은영, 김다영으로 구성된 헤븐본의 여성부 결승전으로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차 리그 결승전이 시작됐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개인전과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서머 수상자들이 함께 영광의 무대에 올라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2018-08-31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개인전과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서머 우승을 차지하며 두 시즌 연속 챔피언이 된 김태환이 무대에서 흩날리는 꽃가루를 맞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개인전과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서머 준우승을 차지한 장재원이 남윤호 네오플 조종실 실장에게 준우승 상금과 꽃다발을 받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프리미어 리그 2018 서머 단체전 결승이 열렸다.TI가 안톤과 루크 합산 가장 빠른 기록으로 통과하며 던파 프리미어 리그 서머 우승팀이 됐다. 무대에 오른 TI가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있는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있는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DPL 서머 결승전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김태환은 3세트에서 장재원에게 패하며 삐끗했지만 4세트 승리를 따내며 우승을 확정지었다.던파 리그 개인전 2연속 우승을 차지한 김태환이 무대 가운데 자리잡은 우승 트로피를 잡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1, 2세트 연속 패배를 당한 장재원이 3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패배 위기를 넘긴 장재원이 두 눈을 감았다.
3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8 서머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 던전앤파이터 스프링 챔피언 김태환과 전통의 강자 장재원이 던파 서머 최강을 가리기 위한 맞대결을 펼쳤다. 김태환이 날카로운 눈매로 경기를 펼쳤다. 김태환이 1, 2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2연속 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