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이 결승 최종전을 펼쳤다.펜타 제닉스 박인재 감독이 유영혁의 최종 결승 1세트 패배에 아쉬운 표정을 보였다.
2018-04-07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 2라운드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정승하가 출전했다.아쉽게 최종 라운드 진출에 실패한 정승하가 눈물을 보였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결선 2라운드 최종 세트 직전까지 4위로 탈락 후보였던 유영혁이 최종전 1위를 차지하며 결승전에 올랐다. 2위로 결승에 오른 유영혁이 가슴을 쓸어내렸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스피드전의 이재혁과 다크호스 정승하가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 2라운드에서 진출했다.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한 문호준이 한숨을 내쉬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결승전 1라운드를 1위로 통과한 문호준이 라이벌 유영혁을 뒤로 두고 자신의 우승을 자신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문호준이 52포인트로 개인전 결선 1라운드 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문호준이 관중석을 보며 순위를 확인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중반 라운드를 결승점을 1위로 통과하고 브이 포즈를 취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문호준의 팬들이 우승을 기원하며 열정적으로 응원전을 펼쳤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선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초반부터 기세를 올리며 1위를 유지한 '카트 황제' 문호준이 먼산을 보고 있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한다. 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했다. 많은 관중들의 환호와 함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결승전이 시작됐다.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먼저 열리는 카트 리그 개인전 결선에는 '카트 황제' 문호준과 그의 라이벌 '신황제' 유영혁, 카트 '빅3' 에 도전하는 김승태와 유창현, 스피드전의 이재혁, 다크호스 이준성, 박인수, 정승하가 출전한다. 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팀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게임킹의 문호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카트 리그 결승전 준비를 했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차분하게 결승전 연습을 마치고 개인전을 위해 자리를 옮겼다.
7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팀전 결승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신황제'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한다. 이번 시즌 두 번의 대결을 펼쳐 승리를 나눠가진 두 팀이 최강을 가린다.펜타 제닉스의 에이스 유영혁이 카트 리그 결승전 경기석에 들어서 연습을 시작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2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3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4
2025 LCK CL 플레이오프 막 올랐다
5
2025 LCK PO 2라운드 승리한 KT-한화, 롤드컵행
6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