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이 MVP와 진에어 유니폼을 입고 박지선 시리즈 해적방송을 진행했다.
2018-06-22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1세트에서 조이를 선택,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안' 안준형이 1세트 MVP에 선정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리가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MVP 원거리 딜러 파일럿' 나우형이 친정팀 진에어를 상대로 선발 출전했다. 나우형이 재미있는 포즈를 취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2경기에서는 2승2패로 롤챔스 서머 초반 중위권에 자리잡은 MVP와 첫 승이 절실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대결했다.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중계진의 박수로 2경기가 시작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SK텔레콤에 완승을 거두며 롤챔스 서머 5연승 행진을 이었다. 롤챔스 서머 단독 1위에 오른 그리핀 김대호 감독이 선수들에게 엄지 손가락을 치켜들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SK텔레콤에 완승을 거두며 롤챔스 서머 5연승 행진을 이었다. 롤챔스 서머 단독 1위에 오른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동료들을 보며 웃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먼산을 보고 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롤챔스 서머 연승을 이어가려는 그리핀과 연패를 끊고 시즌 첫 승리가 간절한 SK텔레콤의 대결이 시작됐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모니터를 뚫어져라 보고 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밝은 얼굴로 롤챔스 SK텔레콤전에 임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가 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오프닝에서 경기 기사와 이슈를 살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한다.롤챔스 서머 스포티비 게임즈의 오프닝을 책임지는 김수현 아나운서가 롤챔스 생방송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롤챔스 서머 스포티비 게임즈의 오프닝을 책임진 김수현 아나운서가 최종 리허설을 끝내고 입을 풀었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했다.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1세트에서 카이사를 선택해 맹활약을 펼쳤다.
2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승격 첫 시즌 4연승을 거두며 선두권 경쟁에 뛰어든 그리핀과 3연패로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는 SK텔레콤 T1이 대결한다.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웃음기 없는 얼굴로 생각에 잠겼다. 박도현이 1세트에서 카이사를 선택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3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4
2025 LCK CL 플레이오프 막 올랐다
5
2025 LCK PO 2라운드 승리한 KT-한화, 롤드컵행
6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