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개인전 승자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개인전 승자전에서 팀전에 나섰던 게임킹 문호준과 전대웅, 펜타 제닉스 유영혁, 김승태, 유창현 그리고 스피드전의 떠오르는 신예 펜타 휠스 이재혁 등이 출전했다.초반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하위권에 머문 문호준이 중반 이후 레이스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1위로 결선에 진출했다.'카트 황제' 다운 면모를 선보인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얼
2018-03-17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 4대2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가 아이템전으로 열린 2세트에서도 4대3 승리를 거두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카트 리그 팀전 결승에 오른 펜타 제닉스 4인방이 파이팅 포즈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 4대2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가 아이템전으로 열린 2세트에서도 4대3 승리를 거두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카트 리그 팀전 결승 진출에 성공한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인터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 4대2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가 아이템전으로 열린 2세트에서도 4대3 승리를 거두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지었다.펜타 제닉스의 카트 리그 결승 진출에 유영혁이 자리에서 일어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펜타 제닉스가 스피드전으로 열린 1세트에서 4대2 승리를 따냈다. 펜타 제닉스는 아이템전으로 열린 2세트 1라운드패배 이후 3개 라운드 연속 승리를 가져갔다.라운드 스코어 3대1로 매치 포인트를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가 2세트 아이템에서 쉽지 않은 경기를 펼쳤다. 펜타 제닉스 유창현이 자석 아이템 사용으로 역전 1위를 차지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2개 라운드 연속 패배를 당한 펜타 제닉스가 4라운드 연속 승리를 거두며 1세트를 가져갔다.1세트 역전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자신감 넘치는 얼굴로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1세트 2개 라운드 연속 패배를 당한 펜타 제닉스가 4라운드 연속 승리를 거두며 1세트를 가져갔다.1세트 역전 승리를 거둔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동료들과 손을 맞잡았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게임킹이 스피드전으로 열린 1세트에서 1, 2라운드 연속 승리를 따냈다. 문호준이 활짝 웃었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게임킹이 1세트 스피드전 첫 라운드에서 최영훈의 활약으로 승리를 선취했다. 최영훈이 동료들과 손뼉을 맞췄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카트 리그 4강 무대 인사를 마친 펜타 제닉스가 화이팅 구호를 외쳤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8강전 대결 이후 다시 만났다. 두 팀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게임킹 마지막 선수로 무대에 오른 전대웅이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했다. 두 팀은 4강 승자전에서 이미 한 차례 대결, 게임킹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다.카트 리그 무대 입장을 위해 줄 선 게임킹 문호준이 입술을 물고 먼산을 봤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했다. 두 팀은 4강 승자전에서 이미 한 차례 대결, 게임킹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다.카트 리그 무대 입장을 위해 줄 선 펜타 제닉스 김승태(왼쪽에서 두 번째)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했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했다. 두 팀은 4강 승자전에서 이미 한 차례 대결, 게임킹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다.카트 리그 무대 입장을 위해 줄 선 펜타 제닉스 김승태(왼쪽에서 두 번째)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엄지를 들었다.
1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이 열렸다.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승리 행진을 거듭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형제팀을 꺾고 4강에 오른 유영혁의 펜타 제닉스가 대결했다. 두 팀은 4강 승자전에서 이미 한 차례 대결해 게임킹이 완승을 거뒀다.복수전을 꿈꾸는 펜타 제닉스 맏형 이은택이 심각한 얼굴로 동료들에게 이야기를 했다.
17일 오후 6시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3 팀전 4강 승자전과 개인전 16강 승자전이 열린다.개인전 16강 승자전에서 게임킹 문호준과 전대웅, 펜타 제닉스 유영혁, 김승태, 유창현과 스피드전의 떠오르는 신예 펜타 휠스 이재혁 등이 출전했다.펜타 휠스 이재혁이 출전 선수 중 가장 먼저 경기석에 들어가 개인전 준비를 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3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4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5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6
'T1 나와!' DK, BNK 꺾고 패자 2라운드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