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단스' 손병문이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손병문은 필리핀의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을 세트 스코어 6대0으로 압살하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우승을 차지한 손병문이 웃는 얼굴로 인터뷰석으로 왔다.
2017-11-19
'쿠단스' 손병문이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손병문은 필리핀의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을 세트 스코어 6대0으로 압살하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우승을 차지한 손병문이 인터뷰 내내 방긋방긋 웃었고 준우승을 차지한'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은 아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쿠단스' 손병문이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손병문은 필리핀의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을 세트 스코어 6대0으로 압살하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WEGL 철권 우승을 차지한 '쿠단스' 손병문이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에서 악수를 건냈다.
'쿠단스' 손병문이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손병문은 필리핀의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을 세트 스코어 6대0으로 압살하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본선에서 한국 선수들을 꺾으며 이변을 연출한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이 준우승에 아쉬운 듯 자리를 지켰다.
'쿠단스' 손병문이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손병문은 필리핀의 'AK' 알렉산드레 가브리엘을 세트 스코어 6대0으로 압살하며 WEGL 2017 슈퍼 파이트 철권7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우승을 차지한 손병문이 관중석을 보며 미소를 보였다.
중국의 비시 게이밍이 호주의 치프스 e스포츠 클럽을 격파하면서 WEGL 챔피언에 등극했다.비시 게이밍은 19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현장에서 열린 WEGL 2017 파이널 슈퍼파이트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부문 결승에서 치프스 e스포츠 클럽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승을 거두면서 우승했다.WEGL 슈퍼파이트 CS:GO 초대 챔피언이 된 비시 게이밍 '어드벤트' 주오량이 주먹을 들어올렸다.
19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 (이하 WEGL) 파이널 최종일 경기가 시작됐다.WEGL 파이널 폐막일 첫 경기로 중국 대표 비시 게이밍(Vici Gaming)과 호주 대표 치프스(Chiefs)이의 WEGL 슈퍼파이트 CS:GO 결승전이 열렸다. WEGL 슈퍼파이트 CS:GO 결승 1세트에서 치프스의 공격에 일방적인 패배를 당한 비시 게이밍이 2세트에서 승리를 따냈다.승리를 거둔 비시 게이밍이 화면을 보며 안도했다.
19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 (이하 WEGL) 파이널 최종일 경기가 시작됐다.WEGL 파이널 폐막일 첫 경기로 중국 대표 비시 게이밍(Vici Gaming)과 호주 대표 치프스(Chiefs)의 WEGL 슈퍼파이트 CS:GO 결승전이 열렸다. 1세트에서 라운드 스코어 16대4로 승리를 선취한 치프스 '턱스' 타일러 레일리(오른쪽)가 두 주먹을 들었다.
19일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 (이하 WEGL) 파이널 최종일 경기가 시작됐다.WEGL 파이널 폐막일 첫 경기로 중국 대표 비시 게이밍(Vici Gaming)과 호주 대표 치프스(Chiefs)이의 WEGL 슈퍼파이트 CS:GO 결승전이 열렸다. WEGL 슈퍼파이트 CS:GO 결승 무대에 오른 두 팀이 우승 포부를 밝혔다.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가 18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지스타 2017 액토즈소프트 특설무대에서 열렸다.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는 유명 스트리머와 일반인들이 참여한 온라인 1, 2차 예선을 거친 8명의 선수들이 본선에서 대결했다.유명 스트리머 우세할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 달리 일반인 예선을 통과한 고등학생 '김베포' 김현의가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 첫 우승자가 됐다.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
2017-11-18
'김베포' 김현의가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 우승을 차지했다.김현의는 18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7 현장에 마련된 WEGL 특설무대에서 열린 WEGL 2017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에서 승점 4점을 획득, 공동 1위였던 '꼬예유' 한예찬을 꺾고 우승했다.WEGL 프리미어 첫 우승을 차지한 '김베포' 김현의가 가슴을 쓸어내렸다.
트위치TV 인기 스트리머들이 부산에 다 모였다.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17에 주말을 맞아 인파가 몰린 가운데 개인방송 플랫폼 트위치TV의 부스가 관람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트위치TV 부스 메인 무대에서는 스트리머들의 토크쇼와 하스스톤 대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고, 다른 한쪽에서는 스트리머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의 네트워크 파티가 열렸다. 관람객들은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스트리머를 조금이라도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가 18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WEGL 파이널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진행자로 나선 '악어' 진동민과 '멋싸' 오승철, '중력' 박중력이 카메라와 아이 컨택을 하고 있다.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가 18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WEGL 파이널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 무대에 오른 '악어' 진동민이 팬들의 환호에 벅찬 듯 가슴을 쓸어 내렸다.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가 18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WEGL 파이널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 무대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환호했다.
월드 e스포츠 게임 리그(이하 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가 18일 부산광역시 벡스코 WEGL 파이널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WEGL 파이널 마인크래프트 프리미어 무대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에 진행자로 나선 '악어' 진동민이 입을 쩍 벌렸다.
2월 10일 뉴스 브리핑
2월 9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