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중계차를 향해 깜찍한 모습으로 화이팅 포즈를 취했다.
2018-01-15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롤스터 두 번째 주자로 성화 봉송에 나선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시민과 팬들의 환호에 미소를 지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두 번째 주자로 성화 봉송에 나선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강남대로를 뛰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성화 봉송 두 번째 주자로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강남대로를 뛰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롤스터 첫 성화 봉송을 마친 '스코어' 고동빈(오른쪽)이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에게 성화를 넘겼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 첫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평창 올림픽과 팀을 위해 화이팅 구호를 외치며 뛰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롤스터 첫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재미있는 표정을 보였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롤스터 첫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중계차를 보며 밝게 웃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첫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스코어' 고동빈이 밝게 웃으며 강남대로를 뛰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왼쪽)이 전 주자에게 성화를 전달받으며 재미있는 표정을 지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첫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스코어' 고동빈이 어색한 표정으로 시민들을 바라봤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kt 선수 중 첫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선 고동빈이 다소곳한 모습으로 성화를 들었다.
kt 롤스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선수들이 2018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kt 롤스터 선수단은 15일 신논현역부터 강남역까지 약 1km 구간을 5명이 200m씩 나눠 뛰면서 성화 봉송에 나섰다. 정제승(왼쪽) 코치와 kt 선수 중 첫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정글러 고동빈이 파이팅을 외치며 함께 포즈를 취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 서바이벌 아레나에서 OGN의 배틀그라운드 대회인 PSS 베타가 개막했다.CJ 엔투스 포스의 '주안' 김봉상이 리허설 도중 자신의 헤드셋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
2018-01-1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스프링 프로필 촬영이 1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온에어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습니다.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은 멋진 포즈로 롤챔스 프로필 촬영장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지금 그 현장을 만나보시죠!
2018-01-11
현지 시간으로 1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뱅크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오버워치 리그가 개막했다.서울 다이너스티의 탱커 '미로' 공진혁이 무대에 입장하는 도중 팬과 주먹을 맞대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현지 시간으로 1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뱅크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오버워치 리그가 개막했다.개막일 세 번째 경기에 출전해 댈러스 퓨얼과 대결하는 서울 다이너스티 선수들이 무대에 입장하고 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3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4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5
T1-디플러스 기아, 한 팀은 롤드컵 못 간다
6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