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가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2019-09-02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우승을 차지한 러너웨이가 무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의 '매그' 김태성이 무대에서 우승 세레모니를 펼쳤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의 '꽃빈' 이현아 게임단주가 환하게 미소를 지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의 '희수' 정희수가 우승 소감을 말하고 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챔피언 자리에 오른 러너웨이가 무대에서 기뻐하고 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전 팀 동료였던 '쿠키' 김대극과 '야키' 김준기가 러너웨이에서 다시 만나 우승을 이뤄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의 '이재곤' 이재곤이 우승컵을 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가 통산 세 번째 컨텐더스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러너웨이의 '희수' 정희수가 우승컵을 향해 달려 나갔다.
러너웨이는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열린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에서 엘리먼트 미스틱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우승의 순간 러너웨이 선수들이 끌어안고 환호하고 있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결승전 현장에 관객들이 가득 들어섰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엘리먼트 미스틱이 결승에 나섰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러너웨이의 '매그' 김태성과 '이재곤' 이재곤이 트로피 옆에 섰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이 결승전 무대에 올랐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러너웨이의 '매그' 김태성과 EM의 '스파클' 김영한이 선두에 섰다.
1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실내체육관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러너웨이와 엘리먼트 미스틱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2019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결승 무대에 오른 러너웨이가 달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3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롤드컵 결승] 정글 문도박사 꺼낸 kt, 2대1 역전... 우승에 '1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