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KRKRL 우승을 노리는 두 팀이 무대에 등장하며 결승전이 시작됐다.
2018-12-15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KRKPL 결승 무대에 등장한 킹존 선수단 앞에서 불꽃이 뿜어졌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락스 선수단이 KRKPL 결승전 무대에 먼저 등장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이동진 KRKPL 캐스터가 무대에 올라 KRKPL 결승에 나서는 두 팀을 소개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사이드 '하섬' 민경현이 관중석을 바라보며 손짓을 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미드 라이너 '글로우' 이진영이 매서운 눈매로 KPKPL 결승전에 임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김기웅 코치(가운데)가 선수들을 붙잡고 결승전 준비를 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형제 팀이 나선 KRKPL 결승전 현장을 찾았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KRKPL 결승에 오른 형제팀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KRKPL 우승 트로피가 무대 가운데 자리잡았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경기를 마친 선수들이 사이좋게 악수를 나누며 무대를 내려왔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2017 KPL 준우승팀인 AG초완회의 'Vv' 펭 웬이 놀란 표정으로 관중석을 바라봤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하이드란트' 유선재가 경기를 마치고 관중석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2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둔 MVP '노쓰' 노윤호가 밝은 표정을 보였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게임오버 '코푸' 서규원이 큰 목소리를 내며 이벤트전에 임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노쓰' 누윤호가 밝게 웃으며 이벤트전을 즐겼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 최강을 가리는 결정전이 열렸다.KRKPL 결승에 앞서 중국 KPL(King Pro League) 선수와 한국 선수들이 팀을 이뤄 이벤트전을 펼쳤다. 비어 팀의 'Lanxi' 덴 밍헤가 경기 내내 그랩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쳤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