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MVP는 탱커 '에보' 이유석을 3경기에 투입했다.
2018-12-10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셀렉티드 정글러 '하이드란트' 유선재가 매서운 표정으로 ESC729 경기석 방향을 봤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ESC 미드 라이너 '일루전' 조성빈이 셀렉티드 경기석 방향을 보며 소매를 걷어붙였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장난끼 많은 셀렉티드 미드 라이너 '건희' 홍건희가 경기 준비를 마치고 근엄한 표정으로 헤드셋을 착용했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셀렉티드 미드 라이너 '건희' 홍건희가 카메라를 보자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MVP 스페이스가 1경기에 이어 2경기에서도 3탱3힐 조합을 기용했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ESC 서포트 '라이프핵' 이승찬이 매서운 표정으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MVP 스페이스의 탱커 '오베론' 함은상이 경기 시작 전 연습에 몰두했다.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긱스타의 플렉스 '염원' 염원이 경기를 준비했다.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MVP 스페이스의 DPS '뚜바' 이호성이 경기를 준비했다.
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4주차 1경기가 열렸다.2승을 달리고 있는 MVP 스페이스와 긱스타가 맞붙었다.MVP 스페이스의 DPS '야키' 김준기가 경기 시작 전 사운드 체크를 꼼꼼히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우먼스 토너먼트 윈터 2018 4강과 결승전이 9일 게임이너스 e스포츠점에서 진행됐다.이번 대회에는 22개 팀 110명의 여성 유저들이 출전했으며, 우승팀 락스 아카데미는 300만 원, 준우승팀 구직중은 200만 원, 4강 진출팀 세젤예와 기프티콘은 각 100만 원이 상금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MVP를 수상한 '초미녀' 이상연은 100만 원의 추가 상금을 얻었다.
2018-12-09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8 플레이오프 4경기가 열렸다. 결승전 유력 후보인 킹존 드래곤 X와 MVP가 맞붙었다.킹존의 서포터 'YK' 장형준은 4세트 MVP에 선정된 정글 '스위트' 고민우의 플레이에 감탄을 극치 못했다.
2018-12-07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8 플레이오프 4경기가 열렸다. 결승전 유력 후보인 킹존 드래곤 X와 MVP가 맞붙었다.킹존의 서포터 'YK' 장형준이 손을 녹이기 위해 핫팩을 이용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8 플레이오프 4경기가 열렸다. 결승전 유력 후보인 킹존 드래곤 X와 MVP가 맞붙었다.MVP의 사이드 '포포' 곽준우가 경기를 준비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8 플레이오프 4경기가 열렸다. 결승전 유력 후보인 킹존 드래곤 X와 MVP가 맞붙었다.경기 시작 전 킹존과 MVP의 감독이 무대 위에서 악수를 나눴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린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8 플레이오프 4경기가 열렸다. 결승전 유력 후보인 킹존 드래곤 X와 MVP가 맞붙었다.킹존 드래곤 X의 미드 '코어' 정용훈이 2세트 MVP에 선정됐다.
2월 10일 뉴스 브리핑
2월 9일 뉴스 브리핑
1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자동사냥 도입 검토
4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5
[VCT] 생존 이어간 T1과 DRX… 젠지는 조기 탈락
6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