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버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승리를 거뒀다. 게임오버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3주 2회차 경기를 펼쳤다. 4연패의 게임오버와 1승 4패의 셀렉티드가 리그 최하위 탈출을 위한 대결을 했다.게임오버는 전투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시즌 첫 승리를 거둔 게임오버 박현우 코치(왼쪽)와 정글러 '범' 나상범이 손을 맞잡았다.
2018-11-06
게임오버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승리를 거뒀다. 게임오버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3주 2회차 경기를 펼쳤다. 4연패의 게임오버와 1승 4패의 셀렉티드가 리그 최하위 탈출을 위한 대결을 했다.게임오버는 전투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시즌 첫 승리를 거둔 게임오버 사이드 '코푸' 서규원이 두 눈을 질끈 감았다.
게임오버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승리를 거뒀다. 게임오버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3주 2회차 경기를 펼쳤다. 4연패의 게임오버와 1승 4패의 셀렉티드가 리그 최하위 탈출을 위한 대결을 했다.게임오버는 전투에서 집중력을 발휘하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시즌 첫 승리를 거둔 게임오버 미드 라이너 '애론' 유재욱(왼쪽)과 정글러 '범' 나상범이 손뼉을 맞췄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이 KRKPL 1위의 실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2세트 MVP를 수상한 킹존 서포터 'YK' 장형준은 " 미드 라이너를 키우고 보좌하는 것은 서포터이기 때문에 미드 라이너가 잘했다는 말 속에는 서포터도 제 역할을 다했다라는 뜻이다. 미드 라이너가 MVP를 받아도 나는 영광이다." 라는 말을 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이하 CV)와 대결했다.킹존이 KRKPL 1위의 저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타 종목에서 선수와 코치로 만난 CV '로레인' 심진일(앞)과 킹존 '호러' 김효종이 무대에서 웃으며 악수를 나눴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이 공격을 퍼부으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킹존 서포터 'YK' 장형준이 2세트 MVP에 선정됐다. 장형준이 밝게 웃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이하 CV)와 대결했다.CV가 킹존의 거센 공격을 막지 못하며 세트 스코어 0대2 패배를 당했다. 연승이 끊긴 CV 서포터 '얍' 이은호가 아쉬운 듯 고개를 숙였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이 KRKPL 1위의 위엄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킹존은 10연속 무실 세트 기록과 5연승을 이어갔다.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헤드셋을 벗고 관중석을 바라봤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1세트 MVP에 선정됐다. 정용훈이 방송 카메라를 보며 두 손을 흔들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크리에이티브 밸류 박지원 코치가 1세트에서 패한 선수들을 격려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1세트 승리를 거둔 킹존 사이드 '호러' 김효종이 밝은 얼굴로 1세트 하이라이트를 봤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이 1세트에서 승리하며 9연속 무실 세트 기록을 이어갔다. '스위트' 고민우가 1세트에서 백리수약으로 MVP급 활약을 펼쳤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1세트 승리를 선취하며 헤드셋을 벗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 서포터 'YK' 장형준이 전투마다 동료들을 보호하며 1세트 승리에 기여했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크리에이티브 사이드 '로레인' 심진일이 KRKPL 1위 킹존과 대결을 앞두고 마음을 다잡았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킹존 정글러 '스위트' 고민우가 주먹을 쥐어보였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주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4전 전승 무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킹존 드래곤X가 크리에이티브 밸류와 대결했다. 영웅 선택이 끝난 두 팀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됐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