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 강남구 액토즈 아레나에서 2018 LoL KeSPA컵 개막전이 열린다.LoL KeSPA컵 개막전에 출전하는 MVP 미드 라이너 '에지' 이호성이 경기장에 도착했다.2018 LoL KeSPA컵에는 새롭게 팀을 이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10개 팀과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8개팀 그리고 제 10회 대통령배 KeG 우승팀인 서울팀이 참가한다.
2018-12-18
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결승전 4세트 연속 승리로 KRKPL 우승을 차지했다. 킹존은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전승을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킹존이 KRKPL 우승 트로피를 들었다.
2018-12-15
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결승전 4세트 연속 승리로 KRKPL 우승을 차지했다. 킹존은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무패를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 KRKPL 챔피언 킹존이 무대에 올라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4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하며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무패를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킹존 사이드 'JY' 이준이 KRKPL 우승 트로피를 들고 밝게 웃었다.
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4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하며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무패를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KRKPL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0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4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하며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무패를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경기를 마친 킹존과 락스 선수들이 무대에서 포옹을 나눴다.
킹존 드래곤X가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KRKPL 정규 시즌 14연승을 기록하며 진출한 킹존은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2위 락스 피닉스와 결승전을 펼쳤다.킹존은 4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하며 KRKPL 정규 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통틀어 16경기 36세트 무패를 기록하며 왕좌를 차지했다.킹존 정글러 '스위트' 고민우(왼쪽)와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손을 맞잡고 기뻐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이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KRKPL 우승까지 단 한 세트만 남겨뒀다. 킹존 정글러 '스위트' 고민우이 3연속 MVP를 수상했다. 고민우가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이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KRKPL 우승까지 단 한 세트만 남겨뒀다.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3세트에서 30분이 넘는 장기전 끝에 승리를 거두고 힘겨운 표정을 보였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이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두며 KRKPL 우승까지 단 한 세트만 남겨뒀다. 킹존 정글러 '스위트' 고민우가 3연속 MVP를 수상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킹존 드래곤X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서포터 '투신' 박종익이 KRKPL 결승전을 관람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KRKRL 우승을 노리는 두 팀이 무대에 등장하며 결승전이 시작됐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KRKPL 결승 무대에 등장한 킹존 선수단 앞에서 불꽃이 뿜어졌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락스 선수단이 KRKPL 결승전 무대에 먼저 등장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이동진 KRKPL 캐스터가 무대에 올라 KRKPL 결승에 나서는 두 팀을 소개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사이드 '하섬' 민경현이 관중석을 바라보며 손짓을 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초대 챔피언이 결정되는 결승전이 열렸다.KRKPL 개막 이후 14연승을 기록하며 결승에 오른 킹존 드래곤X와 정규 시즌 2위가 락스 피닉스가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미드 라이너 '글로우' 이진영이 매서운 눈매로 KPKPL 결승전에 임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