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 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는 23일 보도 자료를 통해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2020과 관련해 공개될 영상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
27일에는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LCK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소개하는 2020 LCK 스프링캠프 1편이 1, 2부로 나뉘어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단군' 김의중, '클템' 이현우, '빛돌' 하광석, '쿠로' 이서행, '고릴라' 강범현, '미스틱' 진성준, '표식' 홍창현 등 LCK 해설진 및 방송인, 현 프로 선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는 'lol분 토론'이 1부부터 3부까지 공개된다. LCK 해설 위원, 중계 및 분석 전문가인 김의중, 김동준, 이현우, '강퀴' 강승현, 하광석 등 5명이 출연해 2020년의 LCK 판도를 예측하고 심도있게 분석하는 내용이 될 예정이다.
LCK 개막일인 2월 5일에는 여러 선수들이 참여한 '타이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선수들이 LCK 스프링을 맞이하는 각오와 함께 재치있는 '트래쉬 토크'를 담은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으로 경기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