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서 라우드가 2대0으로 승리하며 승자조로 올라갔다. 라우드 팬들이 경기 후 기차놀이를 하고 있다.
2023-10-10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서 라우드가 2대0으로 승리하며 승자조로 올라갔다.
브라질 CBLOL의 라우드가 화끈한 공격 롤로 승자조에 진출했다.라우드가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GAM e스포츠를 2대0으로 꺾었다. 이변이었다. 지난 롤드컵에서 TES를 잡는 등 저력을 보여준 GAM을 맞아 라우드의 승리 확률은 높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를 기반으로 GAM을 격파하고 승자조에 올랐다.라우드는 1세트 시작과 함께 '루트' 문검수의 카이사 키우기에 집중했다. 탑에 힘을 주는 상대의 움직임에 대항해 계속해서 바텀을 압박하면서 이득을 봤다.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문검수는 확실하게 그 진가를 발휘했다. '슬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케이티' 당타인피.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라우드를 응원하는 브라질 팬들.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로보' 레오나르두 소우자.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라우드 '크록' 박종훈이 2세트서 녹턴을 선택했다.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1세트서 패한 GAM '리바이' 레꽝주이가 2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1세트서 펜타 킬을 기록한 '루트' 문검수.
CBLOL 라우드의 '루트' 문검수가 2023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첫 펜타킬의 주인공이 됐다.라우드가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VCS의 GAM e스포츠를 꺾고 첫 세트를 가져갔다. 1세트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좋은 모습을 보인 문검수는 경기 마지막 순간에 펜타킬을 기록했다.APK 프린스, 진에어 그린윙즈, 리브 샌드박스 등의 팀에서 활약하며 한국 팬들에게 낯이 익은 문검수는 지난해 말 라우드에 입단했다. 약 2년 만에 다시 선수로 복귀한 문검수는 CBLOL 최고의 원거리 딜러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활약을 펼쳤다.지난 MSI에서 아쉬움을 보인 문검수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PSG 탈론과 무비스타 레인보우7의 경기서 PSG 탈론이 2대0으로 승리했다.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PSG 탈론과 무비스타 레인보우7의 경기서 PSG 탈론이 2대0으로 승리했다. 경기 후 인터뷰 중인 '메이플' 황이탕.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라우드가 무대 스테이지로 입장했다.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GAM e스포츠와 라우드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GAM 선수들이 스테이지로 등장했다.
PSG 탈론이 단단한 경기력과 함께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에 진출했다. PSG가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모비스타 R7을 2대0으로 제압했다.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준 상대의 움직임에도 1세트를 가져간 PSG는 이어진 두 번째 세트에서 한 수 위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깔끔하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PSG는 1세트 초반부터 라인전 주도권을 잡으며 R7을 강하게 압박했다. 특히 케넨을 플레이한 '아지' 황샹치가 '봉' 조보웅의 레넥톤을 거세게 몰아붙였다. 이후 드래곤을 내주고 전령 전투에서도 패하며 흐름을 내주는 듯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PSG 탈론과 무비스타 레인보우7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밴픽 중인 PSG 탈론 '코르기' 청핀룬 감독.
1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플레이-인 1일 차 PSG 탈론과 무비스타 레인보우7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PSG 탈론 탑 라이너 '아지' 황상치가 세팅을 하고 있다.
2월 4일 뉴스 브리핑
2월 3일 뉴스 브리핑
1
크래프톤, 펍지 e스포츠실 대규모 조직 개편 단행
2
'로하이' 윤성웅, 철권 월드 투어 파이널서 우승
3
'코치 보이스 없다' LCK컵 플레이인, 6일 시작...PO 3장 놓고 격돌
4
'스카웃' 이예찬,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줄 것"
5
숲, LCK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발표
6
[LPL 돋보기] AL-BLG-JDG, 스플릿1 PO 진출...UP 탈락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