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 리우창헝이 가장 많은 베스트 레코드를 기록했다.'닐'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프리시즌1' 개인전 총 12개 트랙 중 8개의 트랙에서 베스트 레코드를 보유했다. 포레스트 지그재그와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 트랙에서는 개인전과 팀전 모두 기록을 달성하며 강한 모습을 보였다.이어 '쿨' 이재혁은 2개, '지민' 김지민과 '스피드' 고병수가 각각 1개의 트랙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세웠다. 개인전 베스트 레코드를 달성한 모든 선수는 광산 수레를 이용한 것이 특징.포레스트 지그재그(2:22.315), 광산 골드러쉬(1:46.376),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1:17.737), 사막 빙글빙글 공사장(2:08.651), 아이스 익스트림 경기장(1:50.824), 아
2023-05-22
MSI 여정을 준우승으로 마무리한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선수단이 대회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BLG는 2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징동 게이밍(JDG)에게 1대3으로 패했다. 국제대회 첫 LPL 결승 내전이었기에 관심을 많이 받았던 경기였다. BLG는 한 세트를 따내면서 분전했지만, 천적 관계였던 JDG를 이번에도 넘지 못하며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타베' 웡박칸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오늘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가 너무 좋았다"며 "우승이 너무 간절했는데, 오늘 경기에서 패배해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고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서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룰러' 박재혁이 공식 인터뷰를 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옴므' 윤성영 감독이 공식 기자회견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나이트' 줘딩이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나이트' 줘딩이 결승전 MVP를 수상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징동 선수들이 경기 후 인터뷰를 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룰러' 박재혁이 경기 후 우승 트로피에 키스를 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MSI 챔피언 자리에 오른 징동 게이밍(JDG)의 선수들이 우승 소감을 전했다. JDG는 2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3대1로 꺾으며 대회 정상에 섰다. 한 번의 세트를 내주기는 했지만, 승리한 세트에서는 모두 20분 초반대에 경기를 끝내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JDG였다. 이렇듯 탁월한 경기력을 자랑한 JDG는 대회 시작 전부터 받았던 우승 후보라는 평가를 확실하게 증명해 냈다. 경기 후 무대 인터뷰에 나선 JDG 선수단은 우승 소감을 밝혔다. 먼저 '옴므' 윤성영 감독은 "선수들이 힘들었을 텐데 열심히 연습을 해줬고, 심지어 솔로 랭크 숙제까
2023-05-21
징동 게이밍(JDG)이 역사상 첫 국제대회 LPL 내전 결승에서 승리하며 MSI 챔피언이 됐다.JDG가 2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3대1로 제압했다. 천적 관계를 재확인한 한 판이었다. 1세트에서 압승을 거둔 JDG는 2세트를 내주며 흔들리는 듯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3, 4세트 연이어 20분 초반대에 BLG를 격파하며 첫 국제대회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세트서 JDG는 노틸러스 정글을 선택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그리고 정글 노틸러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경기를 굴리며 차이를 벌렸다. 그 과정에서 미드 제이스를 플레이한 '나이트' 줘딩이 폭발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엘크' 자오자하오가 2세트서 깜짝 카드로 베인을 꺼내들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쉰' 펑리쉰이 플레이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369' 바이자하오가 플레이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룰러' 박재혁이 밴픽을 준비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나이트' 줘딩이 웃음을 짓고 있다.
롤드컵 8강에 LCK 4팀?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1
[롤드컵] 첫 결승 '비디디' 곽보성, "현실 아닌 거 같다"
2
[롤드컵] kt, 청두 갑니다!...젠지 꺾고 창단 첫 결승 진출
3
[롤드컵] T1, 4연속 결승 진출... 대회 첫 '이통사' 대결 확정
4
오랜만의 등장 '태자' 윤영서, "9급 공무원 됐어요"
5
[롤드컵] '피터' 정윤수, "우승해서 (곽)보성이 형 성불시킬 것"
6
[포토] 2025 FSL 서머 4강 무대 완료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