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했다. POG 인터뷰 중인 '기인' 김기인.
2023-02-15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했다. 경기 후 '리헨즈' 손시우가 '에이밍' 김하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했다. 밴픽 중인 '빠른별' 정민성 코치.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했다. 2세트서 이렐리아로 활약한 '비디디' 곽보성.
kt 롤스터가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디알엑스를 2대0으로 제압했다. 4연승을 달성한 kt는 기분 좋게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히라이' 강동훈 감독은 경기 총평 및 2라운드 각오 등을 밝혔다.▶kt 롤스터 '히라이' 강동훈 감독"일단 승리는 항상 기쁘다. 선수들이 최근 1세트에서의 경기력이 좋지 못했다. 그런데 오늘은 게임 내에서의 콜, 역할 수행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스러웠고 완벽했다. 최근에 집중적으로 요구했던 부분도 잘 돼서 더 맘에 드는 경기였다.디알엑스전을 앞두고는 패치 이후 티어 정리를 하며 변수 있는 부분을 체크
kt 롤스터의 연승을 이끈 '비디디' 곽보성이 2라운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kt는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디알엑스를 2대0으로 격파했다. 깔끔한 승리와 함께 kt는 기분 좋은 4연승으로 1라운드를 마무리했다. 이날 곽보성은 탈리야와 이렐리아를 플레이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곽보성은 "오늘 경기 방심하면 안 됐는데 잘 준비해서 이긴 것 같아 다행이다"며 승리 소감을 먼저 전했다. 이날 kt는 1, 2세트 모두 초반부터 이득을 챙기며 경기를 편하게 풀었다. 1세트의 경우 시작과 함께 '베릴' 조건희의 애니를 잡아내면서 기세
디알엑스가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kt 롤스터에게 0대2로 완패했다. 1, 2세트 모두 초반 발생한 사고를 극복하지 못한 디알엑스는 허무하게 kt에게 경기를 내줬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목경 감독은 경기 총평 및 2라운드 다짐 등을 밝혔다.▶디알엑스 김목경 감독"오늘은 준비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전에 실수로 인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한 경기였다. 그러다 보니까 전체적으로 많이 아쉽고,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드렸다고 생각한다. 2세트의 경우 초반 미드에서 사고가 발생했지만, 그걸로 구도가 무너지지는 않았다. 이후 엘리스가 모습을 보이면 니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서 '페이트' 유수혁이 밴픽을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서 '기인' 김기인이 잭스로 활약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서 강동훈 감독이 밴픽을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서 '베릴' 조건희가 밴픽 중 생각을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서 '리헨즈' 손시우가 신지드를 골랐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2세트를 앞두고 '샤이' 박상면이 잭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 선수들이 입장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쉐도우코퍼레이션(이하 쉐도우)이 소속 선수들을 대상으로 경기력 향상을 위한 심리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쉐도우(대표 박재석)는 연세봄정신건강의학과와 업무 협약을 통해 실제 대면 상담과 온라인 상담 등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연계 치료를 통해 소속 프로게이머들의 심리적인 안정감 유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연세봄 정신건강의학과에서는 공황 장애, 불안, 세팅 강박증, 우울증, 무기력과 번아웃 등 일부 프로게이머들이 호소하는 질환에 대한 예방 교육뿐만 아니라 실제로 증상을 겪는 선수가 나올 경우 체계적인 정신과 상담 및 치료를 실행해 선수의 기량 저하와 팀 성적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인다
애니가 오랜만에 LCK 무대에 모습을 보였다. 디알엑스의 '베릴' 조건희는 1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서 kt 롤스터를 상대로 애니 서포터를 선택했다. 애니가 LCK에 등장한 것은 2,740일 만에 일이다. LCK에 애니가 마지막으로 등장한 것은 2019 스프링 시즌이었다. 당시 아프리카 프릭스(현 광동 프릭스)의 '스피릿' 이다윤이 애니를 선택하면서 팀을 승리로 이끈 바 있다. 애니는 최근 진행된 13.3 패치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대회 등장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다.한편, 현재 디알엑스와 kt 롤스터의 경기 1세트는 진행 중이다.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스프링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디알엑스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알엑스 '라스칼' 김광희가 입장하고 있다.
2월 5일 뉴스 브리핑
2월 4일 뉴스 브리핑
1
숲, LCK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발표
2
2026 LCK컵, 생존 확률 2분의1 '단두대 매치' 열린다
3
'코치 보이스 없다' LCK컵 플레이인, 6일 시작...PO 3장 놓고 격돌
4
'스카웃' 이예찬,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줄 것"
5
[FSL] 반환점 돈 조별 리그…찬-원더08 '웃고' 신입들 '울고'
6
[LPL 돋보기] AL-BLG-JDG, 스플릿1 PO 진출...UP 탈락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