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프릭스가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개막전에 출전했다.2022 카트 리그 시즌2 준우승을 차지한 광동이 수퍼컵 첫 팀전에서 라이벌 DFI 블레이즈와 맞붙는다.
2022-11-05
DFI 블레이즈가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개막전 1경기에 출전했다. DFI는 라이벌 광동 프릭스와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팀전 첫 경기를 했다. DFI 선수단이 박수를 받으며 시즌 첫 입장을 했다.
DFI 블레이즈가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개막전 1경기에 출전했다. DFI는 라이벌 광동 프릭스와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첫 경기를 했다. DFI 선수단이 무대 입장을 기다리며 건너편을 보고 있다.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막한다.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막전에는 DFI 블레이즈와 광동 프릭스, 리브 샌드박스와 루나틱이 출전해 팀전의 막을 연다. 이어지는 개인전 16강 1경기에는 이재혁, 송용준, 유창현, 김다원, 유영혁, 정승하, 노준현, 김우준이 나선다.
리브 샌드박스 정승하가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과 개인전에 연달아 출전한다.정승하가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인전 준비를 위해 일찌감치 경기석에 앉았다.
피날레 e스포츠 김우준이 5일 경기도 광명이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개인전에 나선다.경기석에 앉은 김우준이 날카로운 눈매로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인전 준비를 했다.
DFI 블레이즈 유창현이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과 개인전에 출전한다.유창현이 개인전 세팅을 위해 경기석에 앉았다.
리브 샌드박스 챌린저스 팀에서 활동하던 '피셔' 이정태가 에드워드 게이밍(EDG)에 입단했다. EDG는 12일(한국시각) 오후 7시 LGD 게이밍과의 NEST(National Electronic Sports Tournament) 첫 경기를 앞두고 로스터를 공개했다. 로스터 공개와 함께 EDG는 이번 로스터 공개와 함께 '피셔' 이정태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2020년 T1 아카데미서 데뷔한 이정태는 쉐도우 배틀리카를 거쳐 올해 LCK CL 서머를 앞두고 리브 샌드박스에 합류해 주전으로 활동했다. 이정태는 LCK CL 서머서 11승 14패(KDA 3.62)를 기록했고 초반 팀의 돌풍을 주도했다. EDG는 이번 NEST서는 2군 팀인 EDG 영 선수들로 라인업을 채웠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오후 6시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광동 프릭스 노준현이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막전 개인전 16강 1경기 준비를 마치고 브이 포즈를 보였다.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오후 6시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지난 시즌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광동 프릭스 이재혁이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막전 개인전 16강 1경기를 차분하게 준비하고 있다.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오후 6시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막전 개인전 16강 1경기에 나서는 이재혁, 송용준, 유창현, 김다원, 유영혁, 정승하, 노준현, 김우준이 경기석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2022 카트 리그 수퍼컵 개막전에는 DFI 블레이즈와 광동 프릭스, 리브 샌드박스와 루나틱이 팀전의 막을 연다. 이어지는 개인전 16강 1경기에는 이재혁, 송용준, 유창현, 김다원, 유영혁, 정승하, 노준현, 김우준이 나선다.개막을 앞둔 2022 카트리그 수퍼컵 무대에서 마지막 리허설이 진행됐다.
6년 만에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T1의 '페이커' 이상혁이 팬들의 응원을 동기부여 요소로 꼽았다.이상혁은 4일(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진행 중인 2022 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에서 동기부여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미국에서 월즈를 치르고 우승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 기다려준 팬들 덕에 열심히 할 수 있었다"며 "또, 프로에게 승부욕은 중요한 동기부여의 원천이라고 생각하고, 그 승부욕이 저를 여기까지 이끌어준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상혁은 이미 세 번의 롤드컵 우승을 기록하면서 명실상부 역사상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평가받고 있다. 만약 이
데일리e스포츠는 데이터 분석 업체 팀스노우볼과 함께 롤드컵 기간 '롤드컵 승부예측'을 선보입니다. 팀스노우볼은 자체 AI 분석으로 집계한 선수들의 퍼포먼스 레이팅, 팀 전력 지표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승부 예측 수치를 산정하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T1의 우세를 점친 AI 치열했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이 이제 대망의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T1과 디알엑스는 6일(한국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체이스 센터에서 세계 최고의 자리를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AI는 2022 롤드컵의 이 마지막 승부에서 T1이 승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67.07%대 32.93%의 수치로 T1을 유력한 우승 후보로 평가했다. T1
디알엑스의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 진출을 이끈 '쏭' 김상수 감독이 감독으로 다시 밟게 된 결승 무대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상수 감독은 4일(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진행 중인 2022 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에서 참석했다. 김상수 감독은 이번 롤드컵에서 결승전에 진출하면 감독으로 첫 번째 롤드컵 결승을 치르게 됐다. 지도자 생활을 하면서는 2015년 락스 타이거즈 코치로 결승 무대를 밟은 이후 두 번째다. 이에 대한 질문에 김상수 감독은 "감독으로는 처음이지만 코치로 결승을 가봤는데, 다시 결승에 와서 설레고 기쁘다"며 "여태까지 잘해온 만큼 끝까지 하던 대로 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카트라이더 리그 별들의 잔치인 '2022 신한은행 쏠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이 5일 시작된다.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우승팀인 DFI 블레이즈와 시즌1, 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광동 프릭스가 개막전에서 대결을 펼친다.시즌1 결승전의 리매치이자,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재경기로 A조 1위 결정전인 셈. 개막전에서 승리한 팀이 결승진출전 진출에 성공하기 때문에 시작부터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양 팀 모두 로스터 변경 없이 참전하는 수퍼컵이기 때문에 기록만으로 평가해야 하는 상황이다. 지난 시즌2 풀리그에서 스피드전에서는 DFI 블레이즈가, 아이템전에서는 광동 프릭스가 우위를 점했다. 또 시즌2 풀리그에서는 DFI 블레이즈
자신의 네 번째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T1 '페이커' 이상혁이 LCS의 내년 롤드컵 전망에 대해 재밌는 답변을 내놨다. 4일(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코러스 홀에서 진행 중인 2022 롤드컵 결승전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이상혁은 LCS에 내년 시즌 성적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상혁은 앞선 4강 종료 후 기자회견에서 세계 최고의 지역은 LCS라고 재치있게 대답을 했던 바 있다. 이상혁은 이번에도 재치 있는 대답으로 회견장의 분위기를 풀었다. 북미 지역 리그 오브 레전드 최상위권 이용자들에게는 챔피언스 큐라는 별도의 시스템이 마련된다. 롤드컵에 참여하는 다른 지역 선수들 역시 이번 롤드컵을 치르면서
2022-11-04
LPL에 지지 않는 T1
롤드컵 8강에 LCK 4팀?
1
'3연속 우승' T1 VS '첫 정상' KT… 2025 롤드컵 주인공은?
2
'피넛' 한왕호, "이제 잠시 내려놓고 다른 길 준비할 것"
3
[김용우가 만난 사람] 팀 리퀴드 CEO, "서울은 팀의 역사와 철학 다시 살아나는 공간"
4
넥슨 '더 파이널스' 내셔널 리그 서킷3, FN e스포츠 우승
5
넥슨,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넥슨 챔피언스 컵' 성료
6
배틀그라운드 'PGC 2025' 진출팀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