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광동 프릭스와 프레딧 브리온 경기서 '엄티' 엄성현이 손을 풀고 있다.
2022-07-06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광동 프릭스와 프레딧 브리온 경기서 '가민' 가민준이 손을 풀고 있다.
kt의 '커즈' 문우찬이 농심과의 대결에서 거둔 역전 승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kt는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농심을 2대1로 꺾고 2연승을 달성했다. '커즈' 문우찬은 kt 플레이메이킹의 중심 역할을 하면서 팀 승리를 도왔다.경기 후 인터뷰에서 문우찬은 "그동안 저희가 역전패를 자주 당하기도 했었는데 오늘 역전승을 거두면서 좋은 경험도 얻어가 기분이 좋다"며 승리 소감을 밝혔다. 또, "마음 한켠으로는 불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다 같이 힘내자고 말하면서 어떻게 하면 잘 막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야기했다"며 3세트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하며 6위 자리를 지켰다. POG 인터뷰 준비하는 '에이밍' 김하람.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하며 6위 자리를 지켰다. 강동훈 감독이 승리에 기뻐하고 있다.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하며 6위 자리를 지켰다. 경기 후 '빅라' 이대광을 칭찬하는 '에이콘' 최천주 코치.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경기서 kt가 2대1로 승리하며 6위 자리를 지켰다.
kt 롤스터가 농심을 상대로 2대1 역전승을 거두고 2연승을 기록했다. kt가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농심을 2대1로 꺾고 2연승을 달성했다. 1세트를 내주며 출발한 kt는 2세트 승리와 함께 맞은 3세트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2연승을 달리게 됐다. 후반 한타에서 '에이밍' 김하람이 맹활약하며 팀 승리를 도왔다.4분 탑에서 벌어진 싸움에서 '커즈' 문현준은 비에고로 '드레드' 이진혁의 오공을 잡아내며 첫 번째 킬을 기록했다. 리산드라를 플레이한 '비디디' 곽보성의 합류로 킬을 내주기는 했지만 바텀에서 첫 번째 드래곤을 챙기는 것에 성공했다. 이후 크로키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2세트서 kt가 승리했다. '라스칼' 김광희.
4주 차를 앞두고 1군으로 콜업된 프레딧 브리온의 원거리 딜러 '가민' 가민준이 선발 출전한다. 프레딧은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열릴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광동 프릭스 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가민준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LCK에 데뷔하게 됐다. 지난 2020년 프레딧 브리온 아카데미에 입단한 가민준은 지난 스프링부터 LCK 챌린저스 리그에서 활약했다. 그리고 4주 차를 앞두고 1군으로 콜업된 바 있다. 한편 프레딧은 가민준을 포함해 탑 '소드' 최성원, 정글 '엄티' 엄성현, 미드 '라바' 김태훈, 서포터 '딜라이트' 유환중을 선발 출전시킨다. 이에 맞서는 광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2세트서 kt가 승리했다. 아펠리오스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에이밍' 김하람.
1000킬을 기록한 '에이밍' 김하람의 활약과 함께 kt 롤스터가 2세트를 승리했다.kt가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농심을 꺾고 2세트를 챙겼다. 경기 중반부터 코르키를 플레이한 '빅라' 이대광이 좋은 성장을 보여주며 유리한 경기 구도를 만든 kt는 유리한 상황에서 확실하게 승부를 굳히며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후반 한타에서 '에이밍' 김하람은 맹활약하며 LCK 통산 1000킬을 달성했다.경기 초반 바텀 갱킹을 허용하며 기분 나쁘게 출발한 kt는 첫 번째 전령까지 내줬으나 10분 다시 한번 바텀 갱킹을 온 상대의 노림수를 받아내며 이득을 봤다. '라이프' 김정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와의 1세트서 농심이 승리했다. 1세트 POG를 받은 '칸나' 김창동.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앞서나갔던 농심이 마지막까지 이득을 잘 지켜내며 1세트를 가져갔다. 농심이 6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1라운드에서 kt를 꺾고 1세트를 챙겼다. 초반 라인전부터 이득을 보며 차이를 벌린 농심은 중반부터 속도를 내지 못하는 상황을 맞기도 했지만 마지막 한타에서 승리를 거두며 1세트 승리를 결정지었다. 3분 '에포트' 이상호가 탐 켄치로 좋은 스킬 활용을 보여주며 상대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의 징크스를 첫 킬로 잡아냈다. 연이어 '드레드' 이진혁이 비에고로 탑 갱킹을 성공시키며 추가 이득을 봤다. 이후 첫 번째 드래곤마저 무난하게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의 경기서 kt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2022 LCK 서머 4주 차 농심 레드포스와 kt 롤스터의 경기서 kt '라스칼' 김광희가 무대 위로 입장했다.
2025 LCK 1-2라운드 가장 많이 선택한 챔피언은?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1
'페이커' 이상혁, "2년 만의 kt 전 패배, 배울 점 많았다"
2
팀 팔콘스, EWC 클럽 챔피언십 우승...상금 97억 원
3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FPX 입단
4
2025 LCK CL, 플레이오프 향한 막판 승부 돌입
5
T1-한화생명, 2025 LCK 2위 자리 놓고 맞대결
6
EWC 2025, 크로스파이어 부문 대회 AG.AL 최종 우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