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기에서 맹활약한 웨이보 게이밍의 '라이트' 왕광위가 만나고 싶은 선수로 징동의 '룰러' 박재혁과 디플러스 기아의 '데프트' 김혁규를 꼽았다.WBG는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NRG를 완파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를 압도한 WBG의 완승이었다. 특히 바텀에서 연달아 다이브로 이득을 보면서 상대의 추격 의지를 완전히 꺾어버렸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라이트'는 "무대에서 경기를 하는 것이 기분이 좋았다"는 말로 첫 경기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라이트'는 지난 2021년 이후 2년 만에 롤드컵에 복귀했다. 그리고 이번 롤드컵의 그의 커리어 두 번째 롤드컵이기도
2023-10-19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웨이보 게이밍 '더샤이' 강승록이 무대 위로 등장하고 있다.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NRG를 상대하는 웨이보 게이밍.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웨이보 게이밍을 상대하는 북미 1번 시드 NRG.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디플러스 기아가 G2 e스포츠에 패해 스위스 스테이지 1패로 시작했다.
G2 e스포츠의 '캡스' 라스무스 뷘터가 '쇼메이커' 허수와의 맞대결 소감을 전했다.G2가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디플러스 기아를 꺾었다. 부담스러운 첫 경기에서 승리를 챙긴 G2는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에 한발 다가갔다. '캡스'는 이날 경기에서 오리아나를 플레이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캡스'는 작년에 이어 다시 만난 '쇼메이커' 허수와의 대결을 돌아봤다. "반가웠다"는 말로 입을 연 '캡스'는 "작년 월즈 그대로 첫 만남에서 '쇼메이커'가 아지르를 꺼내서 똑같은 흐름으로 흘러갔다. 다시 한번 6레벨을 찍은 후에 점멸이 빠지는 바람
디플러스 기아가 G2 e스포츠에게 일격을 맞았다.디플러스 기아가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G2에게 무릎을 꿇었다. 난타전 양상의 경기에서 끊임업시 교전을 주고받은 디플러스 기아는 주요 전투에서 G2에게 번번이 무너지며 결국 롤드컵을 1패로 시작했다.경기는 팽팽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그런 상황에서 디플러스 기아는 첫 데스를 허용했다. 바텀에서 알리스타를 플레이한 '켈린' 김형규가 '한스사마' 스티븐 리브의 드레이븐에게 킬을 내줬고, 연이어 탑에서도 제이스로 라인을 밀던 '칸나' 김창동이 갱킹을 허용하며 죽었다. 첫 드래곤까지 내준 디플러스 기아는 계속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G2 e스포츠를 상대하는 디플러스 기아.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징동 게이밍이 팀 BDS를 제압했다.
GAM e스포츠의 '슬레이더' 응우옌린브엉이 '페이즈' 김수환을 상대한 소감을 전했다.GAM이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젠지에게 패했다. 아쉬움이 남는 완패였다. 경기 초반에는 젠지를 상대로도 물러서지 않는 모습으로 저력을 드러낸 GAM은 결국 체급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22분 만에 넥서스를 내줘야만 했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슬레이더' 응우옌린브엉의 표정에는 아쉬움이 묻어났다. 그는 "사실 처음 경기서 패한 직후에는 많이 실망했다"면서도 "그래도 지금은 좀 나아진 것 같다. 내일 경기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빨리 회복하는 게 중요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팀 BDS를 상대하는 징동 게이밍이 입장했다.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징동 게이밍을 상대하는 팀 BDS가 입장했다.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e스포츠가 GAM e스포츠에 여유있게 승리했다. 인터뷰 중인 '피넛' 한왕호.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e스포츠가 GAM e스포츠에 여유있게 승리했다.
19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KBS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e스포츠를 상대하는 GAM e스포츠.
클라우드 9(C9)의 '버서커' 김민철이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C9이 19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스위스 스테이지 1일 차 경기에서 매드 라이온즈를 꺾었다. 스위스 스테이지 첫 북미-유럽 맞대결로 기대를 모은 경기에서 C9은 매드를 완파하면서 기분 좋은 승리로 대회를 시작했다. 이날 김민철은 라인전에서부터 좋은 경기력을 보이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경기 후 방송 인터뷰에 나선 김민철은 데뷔 후 처음으로 한국에서 치른 경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한국에서 경기를 치르는 건 처음이다. 2군일 때도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에서 경기하지 못했다"며 "그런데 한국에서의 첫 경기를 롤드컵으로 치르
'페이커' 세팅
얼떨떨해요
1
'제우스' 최우제, "이번 주 젠지-T1 2연전, 반등의 기회"
2
[KeG] 신정현 해설, "'피터' 동생있는 kt.A LoL 우승 후보"
3
서커스 펼친 T1, 한화생명e스포츠 꺾고 3연승 질주
4
T1 김정균 감독, "레전드 그룹 2위 욕심난다"
5
kt, 농심 꺾고 길었던 6연패 탈출...농심 9연패 늪
6
제17회 KeG, 충북 제천서 개막... 이틀간 열전 돌입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