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나이트' 줘딩이 결승전 MVP를 수상했다.
2023-05-22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징동 선수들이 경기 후 인터뷰를 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룰러' 박재혁이 경기 후 우승 트로피에 키스를 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징동이 3대1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MSI 챔피언 자리에 오른 징동 게이밍(JDG)의 선수들이 우승 소감을 전했다. JDG는 2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3대1로 꺾으며 대회 정상에 섰다. 한 번의 세트를 내주기는 했지만, 승리한 세트에서는 모두 20분 초반대에 경기를 끝내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JDG였다. 이렇듯 탁월한 경기력을 자랑한 JDG는 대회 시작 전부터 받았던 우승 후보라는 평가를 확실하게 증명해 냈다. 경기 후 무대 인터뷰에 나선 JDG 선수단은 우승 소감을 밝혔다. 먼저 '옴므' 윤성영 감독은 "선수들이 힘들었을 텐데 열심히 연습을 해줬고, 심지어 솔로 랭크 숙제까
2023-05-21
징동 게이밍(JDG)이 역사상 첫 국제대회 LPL 내전 결승에서 승리하며 MSI 챔피언이 됐다.JDG가 21일(한국 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에서 빌리빌리 게이밍(BLG)을 3대1로 제압했다. 천적 관계를 재확인한 한 판이었다. 1세트에서 압승을 거둔 JDG는 2세트를 내주며 흔들리는 듯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3, 4세트 연이어 20분 초반대에 BLG를 격파하며 첫 국제대회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세트서 JDG는 노틸러스 정글을 선택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그리고 정글 노틸러스를 중심으로 빠르게 경기를 굴리며 차이를 벌렸다. 그 과정에서 미드 제이스를 플레이한 '나이트' 줘딩이 폭발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엘크' 자오자하오가 2세트서 깜짝 카드로 베인을 꺼내들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쉰' 펑리쉰이 플레이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369' 바이자하오가 플레이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룰러' 박재혁이 밴픽을 준비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서 '나이트' 줘딩이 웃음을 짓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를 앞두고 징동 선수들이 입장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에 많은 팬이 운집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를 앞두고 가수 체링고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고 있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 중인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결승전 징동 게이밍(JDG)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를 앞두고 무대 가운데에 트로피가 전시됐다.
라이엇 게임즈가 현재 진행 중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대회 방식의 피드백을 받았으며 어떻게 변경할지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2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열린 2023 MSI 결승전을 앞두고 존 니덤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 사장과 나즈 알레타하 라이엇 게임즈 LoL 이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한국 기자들과의 인터뷰서 대회 방식 문제점에 대해 피드백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부터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방식을 바꾼 MSI는 같은 브래킷에 같은 지역팀이 들어가면서 유럽과 북미의 라이벌 매치가 성사되지 않아 흥미가 반감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대해 라즈 총괄은 "이번 MSI 포맷을 바꿨던 중요한 쟁점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피플] 서든 챔피언십 중계진이 본 2025 시즌1 "성장 가능성 증명"
3
[LPL 돋보기] IG 떠난 '지에지에', 행선지는 BLG?
4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5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6
[FSL] 'KBG' 김병권, '줍줍' 완파하고 댄스로 자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