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딧 브리온이 잘 성장한 '헤나' 박증환의 시비르를 앞세워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프레딧이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kt를 꺾고 2세트를 가져갔다. 경기 초반부터 단단한 라인전을 이어간 프레딧은 중반 이후부터 잘 성장한 박증환의 시비르를 앞세워 연이은 전투 승리를 거뒀고 2세트를 잡았다. 프레딧은 별다른 사고 없이 모든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잡았다. 킬을 내지는 못했지만 바텀에서의 주도권을 기반으로 첫 번째 드래곤 역시 가져갔다. 이후 날카로운 타미잉을 잡으며 전령까지 깔끔하게 챙겼다. 바텀에서 스카너를 플레이한 '커즈' 문우찬에게 갱킹
2022-08-04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헤나' 박증환이 2세트서 시비르로 활약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모건' 박기태가 손을 풀고 있다.
'커즈' 문우찬이 결정적인 두 번의 오브젝트 스틸로 팀 승리를 도왔다. kt가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프레딧을 잡고 1세트를 따냈다. 경기 내내 차분하게 경기를 풀어간 kt는 '커즈' 문우찬의 결정적인 두 번의 오브젝트 스틸과 함께 분위기를 잡았고 1세트를 가져갔다. kt는 5분 미드 지역에서 이득을 보고 시작했다. 서로의 정글러를 잡은 상황에서 '빅라' 이대광이 아리로 '라바' 김태훈의 라이즈를 추가로 잡아냈다. 동시에 탑에서 '라스칼' 김광희가 아칼리로 '모건' 박기태의 그웬을 솔로 킬로 잡아내며 연이어 이득을 챙겼다. 8분 미드 지역에서 바이를 플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라바' 김태훈이 손을 풀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1세트서 제리를 선택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프레딧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3승 고지를 노리는 프레딧 브리온.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라스칼' 김광희가 무대 위로 입장하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선수들이 무대 위로 입장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빅라' 이대광이 손을 풀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kt '커즈' 문우찬이 손을 풀고 있다.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2 LCK 서머 8주 차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라스칼' 김광희가 손을 풀고 있다.
젠지e스포츠에게 패한 T1이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T1이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열릴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한화생명을 만난다. 매치 8연승을 달리던 T1은 지난 주말 젠지에게 패하며 기세가 꺾였다. 그렇기에 분위기 반전을 노리며 한화생명전을 더욱 철저하게 준비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젠지전 패배로 T1은 연승이 끊겼다. 이에 더해 선두 싸움 역시 불리해졌다. 여러 측면에서 분위기가 침체될 수 있는 상황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역시 자신감 회복일 것이다. T1은 젠지전에 앞서서도 세 경기를 연속으로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다. 그렇기에 이번
플레이오프 진출이 유력해진 kt가 프레딧 브리온을 상대한다. kt가 4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될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프레딧을 만난다. kt가 오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9승 고지를 점령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이 한층 더 유력해진다. 만약 kt가 프레딧을 꺾고 9승 6패를 기록하게 된다면 6일에 있을 리브 샌드박스전에서 승리할 시 플레이오프 진출을 자력으로 확정 짓게 된다. 만약 승리하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다음 날 있을 광동 프릭스와 디알엑스의 경기에서 광동이 패한다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짓는다.이런 상황인 만큼 프레딧전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경기다. 최근 흐름 역
▶해당영상 바로가기=https://youtu.be/BVVv97vGdt8담원 기아를 꺾고 8승째를 거둔 kt 롤스터 '커즈' 문우찬이 시즌 처음으로 POG를 받았다. 그는 처음으로 POG를 받은 소감에 대해 "POG를 못 받아서 좀 더 퍼포먼스가 필요한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달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2 LCK 서머 7주 차 kt 롤스터와 담원 기아의 경기서 kt가 2대0으로 승리했다. Q, 담원 기아를 2대0으로 제압한 소감은?A, 2대0으로 승리했는데 첫 세트 때 불리하다가 역전해서 아쉽긴 했지만, 승리해서 좋았다. 2세트는 저희가 몰아붙이는 느낌으로 이겨서 좋았던 거 같다. Q, 경기가 쫄깃쫄깃할 정도로 치열했는데 하는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성황리 개최
'페이커' 세팅
1
'구마유시' 이민형, "T1 원래 강한 팀...2위도 가능할 것"
2
한화생명-T1, LCK 레전드 그룹 2위 경쟁 시작
3
'기인' 김기인, "농심 상대 24연승? 저희는 강팀이기에"
4
한화생명, kt에 2대1 역전승...시즌 19승째
5
LCK 해설진 주목한 5주차 경기 '브리온 vs BNK'
6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실수 수정해서 돌아올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