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 참가하고 있는 팀들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특별한 방식이 공개됐다.라이엇 게임즈는 전세계 스프링 스플릿 우승팀이 부산광역시에 모여 자웅을 겨루는 MSI에 맞춰 팬들이 참가팀들을 응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마련했다. 게임 안에서 제공되는 디지털 상품 수익금을 MSI 상금과 팀에 직접 분배함으로써 출전팀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한 것.라이엇 게임즈는 MSI와 LoL 월드 챔피언십 등 국제 무대에 참가하는 팀들을 지원하고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스킨이나 아이콘, 감정표현 등 다양한 디지털 상품을 발매해왔다. 각 대회의 콘셉트에 맞춰 출시되는 아이템들의 수익금은 대회 참
2022-05-13
T1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 산하의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에 따라 CAA 스포츠는 T1 및 ‘페이커’ 이상혁을 독점적으로 후원하게 된다. 특히 CAA 스포츠는 T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후원과 지지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며 이상혁의 훈련 여건과 대외 상황을 고려한 외부활동 조율도 함께 담당한다. 조 마쉬 T1 대표는 "T1은 e스포츠의 글로벌 리더로서 매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업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어 이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찾고 있었다”며 “오랜 기간동안 상징적인 선수들의 커리어를 지원하고 성장시켜온 역사를 가지고 있
►해당영상 바로가기=https://youtu.be/UhHmjC-JSJcPSG 탈론이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서 터키 대표인 패스트페이 와일드캣츠를 꺾고 2연패 뒤 첫 승을 신고했다. PSG 탈론에서 '코기' 청핀룬 감독을 보좌하는 이는 '톰' 임재현 코치다. 임재현 코치는 2015년 SK텔레콤 T1(현 T1)에서 데뷔했으며 QG 리퍼스(현 징동 게이밍), 스네이크(현 리닝 게이밍)서 선수 생활을 이어갔다. 이후 뉴비 영, BPZ, 젠지 e스포츠서 활동한 임재현 코치는 1년간 휴식을 취한 뒤 스프링 시즌을 앞두고 PSG 탈론에 합류했다. Q, 자기소개와 오늘 승리한 소감은?A, PSG 탈론의 '톰' 임재현 코치다. 첫 경기(레드 카니즈 칼룽가 전)를 이겼어야 했는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서 승리한 '제우스' 최우제가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서 승리한 '케리아' 류민석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서 '페이커' 이상혁이 르블랑을 선택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서 '오너' 문현준이 오공을 골랐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서 '구마유시' 이민형이 진을 선택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를 앞두고 '스틸' 문건영이 세팅을 하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T1과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의 경기를 앞두고 '에비' 무라세 슌스케가 손을 풀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데토네이션 포커스 미(FM)와 대결하는 T1 '페이커' 이상혁.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사이공 버팔로와 팀 에이스 경기를 앞두고 팀 에이스 '오키드' 박정현이 세팅을 하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사이공 버팔로와 팀 에이스 경기를 앞두고 팀 에이스 '론니' 한규준이 손을 풀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PSG 탈론과 패스트페이 와일드캣츠와의 경기서 승리한 PSG 탈론 '하나비'가 포즈를 취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PSG 탈론과 패스트페이 와일드캣츠와의 경기를 앞두고 PSG 전 팀원인 현 디그니타스 '리버' 김동우가 현장을 찾았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오더와의 경기서 승리한 G2 e스포츠 '캡스'가 상대 진영으로 인사를 가고 있다.
12일 오후 부산시 부산진구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2022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그룹 스테이지 3일 차 오더와 대결하는 G2 e스포츠 선수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롤드컵 8강에 LCK 4팀?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1
'데프트'가 사랑했던 EDG 마스코트, 세상 떠나
2
[롤드컵] 마지막인 '피넛' 한왕호, 6전 7기 우승 도전
3
[롤드컵] '피넛' 한왕호, "10년 동안 잘했다고 생각"
4
[롤드컵] '룰러' 박재혁, "2017년 우승 당시 느낌이 든다"
5
[롤드컵] 젠지, 한화생명 꺾고 4강 진출...'피넛' 라스트 댄스 '끝'
6
[롤드컵] TES, G2 꺾고 5년 만에 4강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