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가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축하무대에 올라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한편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에서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이엑스포를 세트 스코어 3대2로 꺾고 일반부 5연속 제패에 성공했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인플레임이 퍼스트제너레이션을 3대1로 꺾고 대회 2연패를 했다.
2014-08-30
걸그룹 AOA 유나가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축하무대에 올라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한편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에서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이엑스포를 세트 스코어 3대2로 꺾고 일반부 5연속 제패에 성공했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인플레임이 퍼스트제너레이션을 3대1로 꺾고 대회 2연패를 했다.
걸그룹 AOA가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축하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댄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한편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에서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이엑스포를 세트 스코어 3대2로 꺾고 일반부 5연속 제패에 성공했다. 여성부 경기에서는 인플레임이 퍼스트제너레이션을 3대1로 꺾고 대회 2연패를 했다.
걸그룹 AOA 혜정이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축하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AOA가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축하무대에 올랐다.무대에 오른 AOA 초아는 팬들을 향해 비밀스러운 인사를 건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결승전에 출전, 이엑스포를 세트 스코어 3대2로 꺾고 e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5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레이션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결승전을 펼친 인플레임이 세트 스코어 3대1로 우승을 차지하고 무대에 우뚝 섰다. 여성 최강 자리에 오른 인플레임 선수들은 소녀같은 미소를 지으며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퍼스트제너레이션 문학준이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결승전에 출전, 이엑스포와 대결을 펼쳐 세트 스코어 3대2로 역전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 5연패에 성공했다. 우승 후 무대에 오른 문학준은 눈시울을 붉혔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3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결승전을 펼쳐 두 세트 연속 패배 이후 내리 3개 세트를 따내며 우승을 차지했다.우승을 확정지은 퍼스트 제너레이션은 동료들과 손뼉을 맞추며 환호했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서든어택 리그는 물론이고 e스포츠의 역사를 다시 써내려 갔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은 어떤 팀이나 개인도 이뤄내지 못한 5회 연속 우승을 기록하며 내로라 하는 팀들을 제치고 e스포츠 기록에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됐다. 위기 때마다 더욱 빛을 발하는 그들의 팀워크에 퍼스트제너레이션은 '기적의 팀'이라는 새로운 별명까지 획득했다.Q 5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기분이 어떤가.A 문학준=사실 1, 2세트를 패하고 난 뒤 3세트를 시작했
2월 3일 뉴스 브리핑
2월 2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젠지, 전승으로 PO 2R 진출...한화생명 탈락
2
크래프톤, 펍지 e스포츠실 대규모 조직 개편 단행
3
[LCK컵] '기인' 김기인, 한화생명 전서 데뷔 첫 펜타킬
4
[LCK컵] 젠지 유상욱 감독, "전승 기록, 선수들 부담 갖지 말길"
5
[LCK컵] 젠지-T1, PO 2R 행...전패 브리온 행운의 플레이-인 합류
6
마지막에 결정됐다… 바론 그룹, LCK컵 그룹 대결 승리
1/19